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 성장동력 'F&B' 힘준다

잠실 롯데몰·백화점, 성장동력 위한 8대 주력점포 중 한 곳 F&B 콘텐츠 리뉴얼 속도… 호두미나미호리에, 바틸 등 오픈 예정 "지하 1층 푸드코트 가림막 설치, F&B 콘텐츠 검토 중"

thumb1

성장 꺾인 유통업계, 매물 쌓이는데… M&A 시장은 한파

홈플러스익스프레스, 반년 째 매각 난항… 11번가 매각도 번번히 무산 티메프 사태 이후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커머스 등 매물로 나올 예정 시장 얼어붙는데 쌓이는 매물… 성장 기대 꺾이며 M&A 시장도 ‘싸늘’

thumb1

골든블루,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모델에 배우 장기용 발탁

3세대 가정용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출시 배우 장기용 브랜드 모델 기용 "다양한 활동 통해 새로운 위스키 문화 이끌어갈 것"

thumb1

한국필립모리스, 연간 담배 시장 점유율 '20%' 눈 앞… 6년만에 재탈환?

3분기 궐련형 전자담배 점유율 8.2%, 출하량도 2억개비 늘어 전체 담배 시장 점유율 19.9%, 연간 점유율 20% 고지 눈 앞 '히츠' 단종으로 인한 소비자 이탈 방어… '테리아' 카테고리 확장

thumb1

"아마존·코스트코에 K-뷰티 공략" 마녀공장, 상반기 美 매출 4배 ↑

올 7월 코스트코·얼타 등 주요 유통사 입점해 온오프라인 채널 공략 ‘코스트코 글로벌 서밋’에서도 해외 바이어 긍정적 반응 확인 글로벌 K-뷰티 영향 "한국인의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에 관심 높아"

thumb1

존재감 키우는 삼양 3세 전병우, 단백질·바이오 신사업 본격 행보

그룹 경영전략 맡아… 신사업 발굴 전념 식물성 브랜드 '잭앤펄스' 라인업 강화, 팝업으로 소통 삼양스퀘어랩 통해 바이오 사업도 주도

thumb1

모처럼 웃는 패션업계, 추워진 날씨에 10월 아우터 판매 급증

LF 티톤브로스, '헤비 아우터' 인기매출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신장 무신사, 코오롱FnC 10월 들어 아우터, 부츠 판매량 껑충 "짧은 기장의 아우터 인기 지속 예상"

thumb1

제주삼다수, 베트남 브랜드 체험관에 연간 1만7000명 몰렸다

지난해 10월 베트남 키자니아 하노이점에 체험관 오픈 제주삼다수 생산 과정 담아… 1년간 1만7000여명 방문 "제주삼다수를 세계에 알리기 위한 노력 지속할 것"

thumb1

CU, 집앞에서 집앞으로 ‘방문 택배 서비스’ 오픈

고객이 편의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택배 기사가 직접 수령 및 전달 요금 4400원부터 6000원으로 업계 최저가… 최대 2400원 할인 내달 말까지 방문 택배 서비스 200원 일괄 할인 프로모션 펼쳐

thumb1

에이피알, 국내외 통합 자사몰 누적 가입자 750만 돌파… "브랜드 플랫폼으로 진화"

지난 3월 620만명 돌파 후 추가 100만 명… 전년 대비 51.2% 상승 차별화된 혜택 고객 락인 효과 및 충성 고객 확보 "고객 가치 제고와 긍정 경험 제공 브랜드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

thumb1

스타벅스, 11월 1일부터 '아이스 음료' 11종 가격 200원 인상

11월 1일부로 11종 음료 200원 인상 지난해 8월 이후 3개월만 "고객 부담 최소화 위해 겨울 시즌으로 결정"

thumb1

홈앤쇼핑, 중소 식품 협력사와 역량 강화 교육 진행

홈앤쇼핑-한국바이오기술 연구원-한국식품산업협회 협력 ‘건강기능식품 표시 광고법 이해’, ‘허위과대 실증 사례’ 강의 “소비자 보호 및 협력사 책임성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자리”

thumb1

무신사, 해외 확장 위한 플랫폼 고도화… "3년내 임직원 40% 테크 인력으로"

해외 시장까지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는 플랫폼 고도화 목표 크로스보더로 전 세계 패션과 스타일 취향 연결 AI 활용한 OCMP 구축해 플랫폼 간 시너지 극대화

thumb1

농심, '신라면 본진' 구미시 라면축제 참가… 지역상생 실천

농심 구미공장, 전국 신라면 75% 생산 지난해 축제 10만명 찾아… 올해 12만명 방문 예상 농심, 포토존, 무인로봇 푸드트럭 등 콘텐츠

thumb1

아모레퍼시픽재단, 영화·음악 등 전문가 총출동 '2025 K-컬처 트렌드 포럼' 개최

영화·음악·드라마 및 예능·웹툰 등 각 분야 전문가 모여 K-컬처 산업 전망 포럼 내용 엮어 공동 저서 'K-컬처 트렌드 2025' 출간 예정 총 18명의 전문가들 참여해 대중문화의 현주소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