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이마트, 별미 방어회·생굴 물량 확보… 최대 40% 할인

어획량 감소에도 산지 확대, 생산·물류 루트 신설 역대 최대 ‘방어’ 물량 확보에 ‘통합매입’ 큰 힘 폐사량 늘은 ‘생굴’ 발빠른 대응, 60톤물량 확보

thumb1

롯데마트·슈퍼,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 진행

그로서리 사업부간 통합 시너지… 최다 품목, 최대 혜택 선봬 먹거리 반값 할인을 비롯해 일별 초특가, 990원 균일가 행사 행사에 앞서 30일까지 ‘얼리버드 쿠폰팩’도 증정

thumb1

[르포] 미리 보는 K-편의점의 미래, 일본 편의점은 'PB' 천국

日 세븐일레븐·패밀리마트·로손 등 3대 편의점 비교 PB 브랜드가 매대 절반… 차별화로 모객 늘려 더욱 강화한 편의성… 은행업무부터 티켓팅·인쇄까지 韓·日 편의점 점포수는 비슷하지만 시장 규모는 '3배 차이'

thumb1

'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신경전, 반나절 만에 봉합… "사과의 뜻 전해"

롯데 측 신세계 추진 화성국제테마파크의 실현 가능성 의문 제기 신세계 측 상도의 어긋난다며 불편한 기색 보여 논란 커지자 롯데 정준호 대표 신세계에 사과의 뜻 전해

thumb1

[르포] 롯데백화점의 미래 승부수 던진 '타임빌라스 수원'

1년에 걸친 대대적 리뉴얼 끝내고 24일 그랜드 오픈 쇼핑몰과 백화점 공간을 융합 경쟁력으로 내세워 타임빌라스 수원 인테리어부터 브랜드까지 새판짜

thumb1

노랑통닭, 배우 차은우와 함께한 '갈릭 인 더 딥' 메이킹 필름 공개

10월 24일 오후 5시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메이킹 필름 공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 이끌어 "차은우와 함께 다양한 활동 이어갈 것"

thumb1

롯데 3세 신유열 전무, 미래 성장동력 '타임빌라스 수원' 찾아 현장 점검

신유열 전무, 김상현 부회장·정준호 대표와 ‘타임빌라스 수원’ 방문 롯데백화점, 2030년까지 ‘타임빌라스’ 쇼핑몰에 7조원 투자 계획 롯데백화점 미래 성장동력 첫 매장 직접 현장 점검

thumb1

[르포] 새 옷 입은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 K패션으로 'B2B-B2C' 동시 공략

2016년 첫 선 보인지 8년만에 재단장 8층 사후면세·9층 듀티프리로 이원화 무신사 해외 첫 매장도 입점… B2B '카츠' 통한 가교 역할도

thumb1

'흑백요리사' 글로벌 인기에, 백종원 '더본코리아' 영토확장 본격화

2025년 해외 실적 성장 원년될 듯 마스터 프랜차이즈 방식 통한 가맹점 출점 확대 국내선 IPO 관심 쏠려… 690억 조달 계획

thumb1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발전적인 기회 발굴, 플랫폼사와 함께 노력할 것"

뷰티 브랜드사와 e커머스 플랫폼사 한자리에 모여 K뷰티의 길 열어가기 위한 비전과 뷰티 경험 전달 "플랫폼사와 협력 관계 발전시켜 나갈 것"

thumb1

신규점 '0' 저무는 백화점의 시대, 복합쇼핑몰에 대규모 투자 경쟁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에 7조원 투자… 2030년 13개 오픈 예정 신세계그룹, 스타필드 창원·광주·화성 각각 투자 중 현대백화점, 첫 복합쇼핑몰에 1조원 투자 ‘더현대 광주’ 추진

thumb1

미래 먹거리 찾는 KGC인삼공사, '정관장' 혈당 관리 시장 진출

혈당 케어 전문 브랜드 ‘GLPro’의 신제품 전국 가맹점 및 직영점,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매장에서 사전예약 가능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추가 5% 할인쿠폰 제공

thumb1

[Daily New유통] 한국필립모리스, 롯데물산, CU 外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블랙 루비’ 출시 일동후디스, 고단백 저지방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플러스’ 출시 CU, 포켓CU에서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

thumb1

'이번엔 대만이다' 한국맥도날드, 매니저 대상 '워킹홀리데이' 진행

색다른 환경 근무 통해 다양한 경험 쌓아 타이페이 도심 매장서 8주간 근무 참가 매니저들, 숙소부터 프로그램 일정 직접 기획

thumb1

bhc치킨 "뿌링클 10년전 가격 할인에, 자사앱 주문 34배 껑충"

자사 앱을 통한 ‘뿌링클’ 메뉴 주문 건수 전월 대비 무려 34배 늘어 자사 앱 이용자 수도 전월 대비 3배 이상 증가 10월 들어 이용자 수 50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