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롯데마트, 전 연령대 맞춤 강좌 구성한 겨울 학기 개강

이달 24일부터 매장과 홈페이지서 회원 모집 12개월 이하 대상 강좌, 직전 학기 대비 40% 확대 시니어 특화 강좌도 3배 이상 늘려

thumb1

신세계백화점, 인도 하이엔드 주얼리 ‘더 젬 팰리스’ 국내 단독 전개

무뉴 분더샵 청담 팝업 선보여 희소한 주얼리 제안‘취향의 신세계’ 인도 장인이 전통적 세공 기법 적용

thumb1

"한강부터 나폴리 맛피아까지" 롯데문화센터, ‘K컬처’ 테마로 다양한 강좌 준비

23일부터 롯데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 모집 시작 최근 노벨문학상 수상 및 서바이벌 요리 프로그램 반영 유명 셰프들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등 진행

thumb1

[르포] '아이코스' 상륙 10년… 日 흡연 문화는 어떻게 바뀌었을까

필립모리스, 2014년 글로벌 최초로 일본 시장에 아이코스 론칭 이후 10년… 대도시 궐련형 전자담배 비중 50% 넘겨 궐련형 전자담배, 연초 흡연부스 구분… 간접흡연 '0%' 목표

thumb1

레뱅, ‘샤또 무사르’ 오너 방한…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레뱅-샤또 무사르, 20년 협력을 기념하며 향후 20년을 약속 샤또 무사르 방한 기념 와인 시음회, 업계 주요 인사들로부터 극찬 “더 많은 와인,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기회 마련”

thumb1

BAT로스만스, 프리미엄+대중성 무장한 ‘글로 하이퍼 시리즈’로 시장 공략

핵심 기술은 그대로, ‘하이퍼’의 간결한 디자인+합리적 가격 판매처 확대 기념해 하이퍼 시리즈 최대 48% 할인 프로모션 “우수한 제품력 직접 경험해보길”

thumb1

쪼개고 합쳐지는 야놀자, 상장 앞두고 지배구조 개편

야놀자, 플랫폼 분할 이후 R&D 기능도 분할 신설 야놀자플랫폼-인터파크트리플의 합병도 연내 추진 나스닥 상장 앞두고 지배구조 개편, 정비 한창

thumb1

애사비 열풍 올라단 빙그레, 건기식 사업 확대

이달 펀딩사이트 통해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출시 '슬림바이브' 브랜드 론칭, 가르시니아 제품 등도 판매 빙과 이어 신사업 건기식으로 입지 강화

thumb1

호가든·버드와이저도 오른다… 11월부터 오비맥주 수입맥주 10종 평균 8.1% ↑

호가든·버드와이저·산토리 프리미엄 등 10종 가정 채널 캔 제품 평균 8.8% 인상 단행 편의점 판매가 4500원→4900원으로

thumb1

달바, 독일·스페인·이탈리아 아마존서 '미스트 랭킹 1위' 올라

지난달 30일 기준 유럽권에서 작년 연말 매출 대비 670% 성장 스페인 TOP 20에 선크림, 미스트 등 4개 제품 랭킹 일본 큐텐·라쿠텐서 비건 톤업선크림 1위… 30억원 매출 기록

thumb1

bhc치킨, 캐나다 시장 첫 진출… "5년 내 북미 시장 300개 목표"

토론토 1호점 시작으로 5년 내 북미 시장 300개 매장 개설 목표 bhc 치킨에서 처음 선보이는 풀 다이닝 콘셉트 레스토랑 해외 6개국에서 총 23개 매장 운영

thumb1

[Daily New유통] 트리플, NS홈쇼핑, 대교에듀캠프 外

트리플, '서포터즈' 모집 NS홈쇼핑,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NS패밀리데이’ 진행 대교에듀캠프, ‘2024 플래뮤 교육원 어린이 작가 전시회’ 개최

thumb1

롯데칠성음료, 간송미술문화재단에 후원금 1억원 전달

미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 위한 지원 한국 미술품 활용한 콜라보 제품 출시 등 협업 이어와 우리 미술 알리는 다양한 사업 펼쳐

thumb1

11번가, 차세대 빅브랜드 발굴해 '스타셀러'로 집중 지원

MD가 선별해 ‘스타 셀러’로 키운다 매달 7개 브랜드 발굴, 판매활동 전폭 지원 "입점 판매자들이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

thumb1

온라인서 국내외 부자재 한눈에, 코스맥스 '코스맥스패키지닷컴' 오픈

화장품 패키지 총망라… 온라인 샘플 신청으로 전 세계 고객사 편의성 높여 협력 부자재 업체 해외 진출 효과… 동반성장 인프라 역할 기대 "협력사에 상생 기회를 제공하며 법인 간 시너지를 더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