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트렌디"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오리진’ 오픈
고객 맞춤형 상품… 모던 감성 인테리어 브라이트·영·트렌디 브랜드 이미지 구축 스탑 쇼핑존 푸드스테이션·신선 특화존 선봬
CU, 990원 대파·당근···초저가 채소 9종 출시
1000원 이하 가성비… 250만 개 이상 팔려 밥상 오르는 양파 등 채소 9종 내놔 "업계 평균가 대비 30% 가량 저렴"
KGC인삼공사, 한국당뇨협회와 혈당 관리 제품 공동개발 MOU 체결
당뇨병 예방 인식 제고 GLPro 런칭… 혈당 케어 시장 진입
코카-콜라, 류승룡 앞세운 ‘코크 & 밀’ TV 광고공개
21일 온에어… 이색적인 연출 눈길
롯데백화점 잠실점, ‘아이큐박스’ 패밀리 세일
‘아이큐박스’ 패밀리 세일 진행… 100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매일 선착순 1000명씩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 증정 키즈관 브랜드 ’킨더 유니버스’ 새롭게 선봬
SSG닷컴, FW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진행
휘슬러, 까사미아, 르크루제 등 리빙 상품 최대 60% 할인 5만원 이상 구매시 8% 할인되는 쿠폰 매일 선착순 증정 “트렌디한 리빙 상품을 폭넓게 준비”
G마켓, ‘흑백요리사’에 홈쿡 매출도 전년比 3배 ‘껑충’
나만의 ‘파인다이닝’ 즐기려는 프리미엄 홈쿡 수요 늘어 10월 들어 식기류 거래액 최대 246% 증가 프리미엄 접시, 양식기 및 와인용품 인기
"지상에서 하늘까지" 대명소노家 2세 서준혁 회장, 신사업 속도
28세부터 경영수업… 신사업 도전 속도 최근 '소노' 혁신 주도키도… 숙원사업 항공업 진출 가속도 업계 긍정적 평가 "장기적으로 소노 기업가치 제고 도움 될 것"
뷰티 안착한 컬리, 다음 스텝은 '패션'
지난해 말 부터 패션 사업 강화… 패션 플랫폼 론칭 관심 입점 브랜드수 확대 중, 올해 하반기에만 40여개 입점 "패션 매출 올해 1~9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5.3배 성장"
KT&G, 사모펀드 FCP와 3년째 갈등… 결국 또 표대결로?
FCP, 인삼공사 인수 제안에 KT&G 응할 가능성 낮아 주총 표대결 2회 모두 FCP 완패… 내년 표대결 유력 거부 빌미로 내년 KT&G 주총서 다시 주주 설득 나설듯
"임직원 윤리의식 높인다" 홈앤쇼핑, '청렴 투게더' 윤리 특강
숙명여대 박지선 교수 초청 특강 윤리경영 백일장, 칭찬 편지 쓰기 등 다양한 캠페인 사회적 책임 다하는 윤리 경영 실천 노력
[Daily New유통] 동아오츠카, 비발디파크, 오비맥주 外
동아오츠카, SPC 던킨과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출시 오비맥주,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 기념 캠페인 쿠팡, 주방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
이랜드 뉴발란스,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 발탁
공유와 다양한 뉴발란스 겨울 스타일링 공개 '품격 있는 겨울을 담다, 뉴발란스 플라잉 다운' 캠페인 공유와 함께 시너지 내는 브랜드 캠페인 활동 전개
뚜레쥬르 "베트남 코코넛 농가과 동반상생 결실, '랏소 케이크' 메가히트 등극"
현지 코코넛 활용한 로코노미 상품 통해 글로벌 ESG 활동 강화 베트남 코코넛 첨가한 디즈니·픽사 컬래버 ‘랏소’ 베어 케이크 인기 베트남 최대 코코넛 산지 벤째성에서 수급, 지역 사회 발전과 상생에 기여
롯데칠성음료, ‘2024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4년 연속 쾌거
한국 IR협의회 주관 ‘한국 IR 대상’ 우수상 수상 4년 연속 ‘IR우수기업’으로 선정 경영진의 적극적인 IR 활동 등 높은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