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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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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부터 롯데까지 앞다퉈 입점… 영향력 넓히는 배민 B마트

배민 충성고객 늘며 퀵커머스 B마트 이용률도 '껑충' CJ제일제당 '통새우 만두',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등 주요 제품 입점 "젊은 층에 제품 새롭게 노출할 수 있는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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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토랑 4곳,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 2025' 등재

조선 팰리스, 한식 레스토랑 ‘이타닉 가든’과 중식 파인 다이닝 ‘더 그레이트 홍연’ 웨스틴 조선 서울, 프리미엄 일식당 ‘스시조’ 레스케이프,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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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 New유통] 대상, 여기어때, 알리익스프레스 外

대상 청정원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4종 출시 SPC 던킨, ‘켈로그 시리얼볼’ 출시 세븐일레븐, 조리기능장이 직접 개발한 간편식 4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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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미니 팝업에 이틀간 3천명 찾았다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앞두고 이색적 브랜드 경험 선사 올해 캠페인 슬로건 'Show your love with Pepero' 선정 글로벌 마케팅 시동…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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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알, K-뷰티로 홍콩 공략… 중화권 시장 입지 강화

홍콩 최대 온라인몰 입점 3일만에 1억 8000만 원 달성 침사추이 메디큐브 팝업 스토어 성료 … 한화 약 17억 원 매출 기록 팝업 스토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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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파우제 M6, 日 ‘굿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파우제 M6’, 웰니스와 마사지 아이템 카테고리서 수상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공간 활용성, 심미성으로 호평 “디자인 철학과 헬스케어 제품 경쟁력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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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시각장애인 의견 반영해 케챂·마요네스에 '점자 스티커' 적용

스티커 디자인 리뉴얼, 제품명 투명 도트 표기 실제 시각장애인 의견 적극 반영 사단법인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에 제품 각 500개씩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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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노벨문학상 한강 도서 온라인 예약 판매

소년이 온다·채식주의자 특별 온라인 예약 판매 차별화 상품으로 2030세대 공략 전략 "손쉽게 문화예술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상품 지속 개발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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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브랜드 판타지', 막스마라·어그 등 최대 할인 혜택

막스마라 브랜드 판타지 행사 오픈, 11시 라이브 방송 시작 마담, 루드밀라, 마누엘라 등 롯데온 단독 물량으로 선봬 막스마라 인기라인 최대 35% 즉시 할인에 10% 카드결제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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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신한카드·네이버페이 손잡고 CU Npay카드 출시

3사의 업계 최초 제휴 사례 11월 중 3사 공동 브랜드 신씨네 첫 PB상품 출시 "다양한 공동 마케팅 이어나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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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현대서울·갤러리아에 둥지 튼 롯데홈쇼핑, 에이글·랩스 등 독점 수입 브랜드 팝업

신사업 일환 해외 패션 브랜드 판권 인수·유통 사업 전개 더현대 서울서 랩스, 플로트 등 글로벌 브랜드 팝업 스토어 운영 롯데 에비뉴엘서 에이글 팝업 스토어 운영, 80여 종 의류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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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스탠다드 "슈퍼세일에 60만명 찾아, 매출 162% ↑"

11~20일 열흘간 매출 전년 동기간 대비 160% 증가 오프라인 매장에 약 60만 명 다녀가 아우터·셔츠 판매 크게 늘고 우먼·키즈 라인도 3배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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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오픈마켓 사업 7개월 연속 흑자… 성장 이어간다"

올해 1~9월 누적 영업이익 170억원 이상 개선 ‘오리지널 셀러’ 3분기 거래액 직전 대비 10% 증가 클럽형 멤버십, 패밀리결제 등 신규 서비스로 고객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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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상품권, 1만원권 등 4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총 4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1만 원권은 카카오톡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컬리상품권 론칭 후 1년간 5.7배 성장… 고객 편의 위해 계속 힘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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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싸이버거 300원 인상, 24일부터 62종 가격 올려

배달플랫폼 수수료 인상에 따른 점주 수익성 악화 대응 지난해 3월 이후 1년 7개월만 가격 조정… 음료·싸이순살치킨 메뉴는 동결 "가맹점주 이익 보전과 실질 수익성 개선을 위해 불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