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이너 쇼룸' 오픈
20곳 디자이너 브랜드 쇼룸 한데 모아 10월 9일까지 2주간 축하 행사 24 F/W 시즌 컨셉을 직관적 알 수 있게 구성
"뿌링클도 신유빈도 10년간 성장"… bhc치킨, TV 광고 공개
10년간 성장 여정을 타임슬립 형식으로 연출 TV·유튜브·SNS 등에서 선봬 '뿌링클' 10주년 맞이 마케팅 확대
달바, 日 시부야 물들인 '세븐틴 호시' 효과 톡톡… 13일만에 30억원
올해 매출 300억원 목표 잡아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교차로 전광판과 주요거리 물들여 올해 상반기 해외 매출 전년 대비 244% 뛰어
쿠팡, 5년 미만 창업자 기회 터전으로… 로켓타고 매출 ‘껑충’
반지하에서 1000평 생산시설로… 1인기업에서 중소기업으로 국산 제조 피넛버터, 맥주효모샴푸… 소비자 트렌드 사로잡고 성장 쿠팡, 한국산 중소 제조사 로켓배송 직매입 확대 “동반성장 지원”
"시니어 패션 사업 강화"… 홈앤쇼핑, 5060 맞춤형 패션 공략
5060 시니어 고객 위한 맞춤형 패션 공략 케이수 올해 9월 기준 누적 주문액은 1447억 "지속적으로 좋은 상품을 론칭할 것"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국내 최정상 바텐더들과 ‘팀 카발란’ 캠페인
바텐더 5명과 함께 ‘카발란’ 활용 시그니처 칵테일 선봬 각 바가 위치한 지역의 감성과 ‘카발란’ 특유의 매력 담아내 바텐더 이야기 담아낸 영상 콘텐츠로 디지털 마케팅 활동 병행
보람컨벤션, 울산지역 주민에 2년간 주차장 무료 개방
울산 남구청과 협약 체결, 향후 2년간 부설 주차장 300면 개방 보람컨벤션, 남구 삼산동 중심가 위치… 인근 고질적 주차 문제 심각 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요기요 라이트’ 요금제 한 달 만에 신규 가게 입점 수 16.6% ↑
배달 3사 중 최저요금 적용 9.7%부터 4.7%까지 낮은 수수료율로 이용 가능 ‘할인랭킹’ 이용수 역시 18.6% 증가
일동후디스, 초록우산에 1억6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트루맘 초유밀 산양플러스’ 약 6600캔 기부 트루맘 영양식 기부로 아이들의 균형잡힌 영양 지원 분유, 음료수, 요거트 등 간식에 넣어 먹을 수 있어
"동물 실험 NO!" 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비클린' 클린뷰티 편집숍 연다
27일부터 10월10일까지 운영 더현대 서울 등 4개 점포 비클린 매장에서 동시 진행 목동점서 21개 팝업 동시 메가 팝업스토어 운영
'보노보노' 팝업 흥행한 롯데월드, 성수동에 캐릭터 IP 팝업 연다
‘누적 방문객 총 6만명’ 보노보노 팝업스토어 성료 자체 IP ‘모리스·보리스’ 성수동 팝업스토어, 10월2일 오픈 유명 인플루언서 ‘유병재’가 기획에 참여
G마켓, 서울·경기 광역 지자체와 상생… 소상공인 1천여명 지원
서울·경기 소재 중소상공인 우수제품 5천개 판매 촉진 도와 G마켓·옥션, 경기도와 ‘중소기업 소상공인 판로지원 위한 MOU 상생관 운영 및 컨설팅 교육도 맡아
'롯데호텔·L7호텔' 시그니처 향 개발… 향기 마케팅 강화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및 L7호텔 브랜드 전용 시그니처 향 개발 '임브레이싱 모먼트' 등 2종 향 전세계 체인 호텔로 신규 향 적용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대상 '청정원', 청주시 미원면과 상호 발전 협력 관계 위한 업무협약 체결
25일 미원면과 상호 동반 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역 및 농산물 홍보 ‘맞손’ 10월 미원면 옥화자연휴양림 캠핑장 ‘청정 자연 속 더 맛있는 캠프’ 행사 개최
롯데홈쇼핑, 佛 ‘에이글’ 독점 판권 계약… 브랜드 유통 사업 확대
롯데 에비뉴엘에서 첫선… 팝업스토어 론칭 80여종 의류, 잡화 선봬 홈쇼핑 채널 벗어난 신사업 일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