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캐릭터 총집합" 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에 픽사 팝업스토어 오픈
12월 10일까지 팝업 운영 1천여 종의 다양한 디즈니·픽사 캐릭터 상품 모여 방문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할인 프로모션
오뚜기, 서울디자인재단 'UD 학교탐방교육' 사업 후원… 점자 패키지 지원
UD 인식 확산 위한 학교탐방교육 지원 오뚜기 컵라면 점자 패키지 UD 교육 꾸러미로 구성 학생들의 UD 이해도 증진 활동
"K뷰티 美진출 돕는다" CJ온스타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업
10월부터 아마존 진출부터 판매 마케팅까지 전방위적 지원 글램팜, 넛세린, 톰 등 아마존 론칭 임박
50살 맞은 오리온 '초코파이情', 추억 속 투명 패키지로 리뉴얼
초코파이 출시 50주년 맞아 패키지 리뉴얼 30만개 한정 레트로 패키지도 선봬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
이마트, 이태원 ‘다빈치모텔’서 이색 델리 팝업 오픈
이태원에 팝업 열고 인기 델리 및 버거·윙봉 신상품 선보여 1920년대 뉴욕 자동판매기 식당 콘셉트 럭키박스, 굿즈 증정, 포토부스 등 오감만족 즐길거리 풍성
신세계백화점, ‘로컬이 신세계’ 이번엔 김해 식문화 탐방
3번째 캠페인으로 김해 선정, 지역 식문화 알리기 나서 뒷고기·단감 등 식재료 외에도 지역 문화예술 경험까지 확대해 소개 지역 식재료 활용한 이벤트 다이닝·팝업까지 지역농가 판로 확대
롯데 유통군, RMN 사업 성장동력으로 키운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사업 구체화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육성 롯데 유통군 보유 온-오프 리테일 미디어 환경 시너지로 차별화 통합 플랫폼 통한 원스톱 광고 운영 편의 제공
김희진 LG유플러스 팀장 "첫 AI광고로 AX 컴퍼니 추진력 얻어… 계속 도전해야"
뉴데일리·칸 라이언즈 코리아 주최 ‘칸 라이언즈 서울’ 현시점 실무진들꼭 필요한 AI 마케팅 인사이트 전달 "향후 AI로 성패가 갈릴 것"
롯데칠성음료 "ESG 기반 미래경쟁력 창출… 지속가능성 확보"
선제적 대응 통한 자원순환 활동 매진 무라벨제품부터 재생패트 기술 확장 … 지난해 플라스틱 라벨 절감 182톤 "지구 기후 변화와 환경 위협으로부터 사회적 책임 다할 것"
"10년간 2500만명 방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10주년 기념 이벤트
2500만명이 함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0년 스토리 총결산 랜덤 쿠폰, 경품 등 이벤트 ‘Masterpiece in World Tower’ 기획전 개최
레이장 알리익스프레스 대표 "단기 장사가 아니라, 장기 지속 가능한 사업 할 것"
알리익스프레스, 케이베뉴 상품 해외로… 10월 글로벌 셀링 론칭 푸드-가전-뷰티-패션 카테고리 중심 강화, 식품전문관 선보이기로 레이장 대표 "中企 해외진출 돕겠다"
배달의민족 "'무료배달 비용 외식업주 전가' 사실 아냐"
25일 입장문 통해 쿠팡이츠 주장 반박 "이중가격제 책임 배민에 없어, 배민배달과 가게배달 구분해야" 여론 호도 시 법적 대응 적극 검토할 것
[Daily New유통] 신라면세점, 도미노피자, BAT로스만스 外
신라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인터파크 투어, 티웨이·제주항공과 항공권 취소 수수료 보장 프로모션 BAT로스만스, 사진전 ‘[촌ː티] 청춘이 머무는 사천’ 개최
"윤리 소비의 힘"… 25조 비건 뷰티 시장 공략하는 K뷰티
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작년 연매출 전년비 249% ↑ LG생활건강, 비건 브랜드 프레시안 日 오프라인 매장 확대 무신사 신진 비건 브랜드 입점 추진, 최근 뷰티페스타로 인지도 올라가
[르포] 교복 입은 좀비의 습격… 에버랜드서 넷플 공포드라마 주인공된다
넷플릭스와 컬래버 통해 '블러드시티8' 선봬 '지금 우리 학교는'·'기묘한 이야기' 등 활용한 복합 체험존 온라인 버즈량 전년보다 7배 이상 증가하는 등 반응 폭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