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잠실 신화 부산으로' 세븐일레븐, 부산서 'FC 세븐일레븐' 앙코르 팝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 ‘FC 세븐일레븐’ 앙코르 팝업 지난 7월 선보인 잠실 팝업 총 25만명 방문하며 성료 300여종 굿즈와 포토존 등 준비된 실내외팝업존 운영

thumb1

"영화관에서 즐기는 트레이푸드" CJ제일제당, CGV와 손잡고 '씨네밀' 선보여

영화관 F&B 솔루션 ‘씨네밀’ 론칭 불고기 김치볶음밥·소시지 에그브런치·떡볶이 등 5종 출시 CJ제일제당의 기내식 운영 노하우로 차별화된 극장식 경험 제공

thumb1

하루에 58만병 팔렸다… 롯데칠성음료 '새로' 4억병 돌파

2022년 9월 출시 이후 하루 평균 약 58만병 팔려 제로슈거, 엠버서더 '구미' 등 MZ 겨냥 주효 '새로 살구'도 출시 5개월만에 1000만병 돌파

thumb1

현대백화점, 탄소중립 실천 우수 학교에 공기정화식물 전달

운정초등학교 등 총 7개 학교에 공기정화식물 전달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 앞장” 전국 47개 학교에 공기정화식물 총 8010그루 지원

thumb1

홈플러스 온라인, 외식 대신 '집밥'… 냉동 삼겹살 매출 170% ↑

외식물가 상승 속 인기 외식 메뉴 온라인 매출 지속 성장 마트직송, 즉시배송 ‘냉삼’ 매출 전년비 각 170%, 136% 증가 20대 ‘냉삼·델리’ 등 간편 조리 상품 관심 커져

thumb1

"공항에서 맛보는 K-플레이버" SPC 배스킨라빈스, 인천공항 1터미널 특화 매장 오픈

인천공항 방문객 특성 고려한 전략적 매장 리뉴얼 트리플컵, 아이스크림 토핑컵 등 신규 비주얼 외국인 관광객 겨냥한 단호박 식혜, 오트 미숫가루 등

thumb1

고데기·비데 토종 중소 제조사, 쿠팡 입점했더니… "2년만에 매출 3배"

창립 20년 넘은 토종 중소 가전 제조사들, 쿠팡서 약진 국내 생산한 고데기·비데 제품들 글로벌 인기 브랜드와 경쟁 “쿠팡에서의 성장 발판삼아 해외 시장까지 공략”

thumb1

풀무원, 중국에 'K-냉동김밥' 수출 첫 발… 연간 62만봉 목표

중국 최대 회원제 창고형 마트 샘스클럽서 판매 나서 9월 내 13만6000봉, 연간 62만봉 수출 목표 "중국 내 K-푸드 확산 계기로 삼을 것"

thumb1

롯데홈쇼핑, 건기식 원료 사업 진출… 日 아사히그룹과 독점 업무협약

일본 도쿄 아사히그룹 본사에서 아사히그룹 식품과 업무협약 건기식 원료 6종류 독점 수입 B2B 판매, 건기식 개발 등 2028년 연매출 300억원 목표

thumb1

더 젊어진 하이트진로, '하이트' 패키지 디자인 싹 바꾼다

1993년 출시 하이트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새로운 소비자 겨냥해 뉴트로 콘셉트 디자인으로 변경 “새로운 소비자 사랑 받기 위한 차별화된 활동 이어갈 것”

thumb1

롯데면세점, K패션 인기 브랜드 ‘아더에러’ 단독 입점

명동본점 10층에 오프라인 면세 스토어 오픈… 면세 채널 최초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기프트 선착순 증정 국내외 트렌디한 브랜드 지속 발굴… 면세 쇼핑 수요 겨냥

thumb1

"소비자 부담 낮춘다" SPC 파리바게뜨, 식빵 가격 평균 7.3% 인하

파리바게뜨, 식빵 3종 가격 평균 7.3% 인하 권장 소비자가 기준 200~400원 낮춰 배스킨라빈스도 커피 할인 프로모션

thumb1

이마트, 포도·갈비·효도가전 총망라 쇼핑 대축제

연휴 신선, 가공, 생활용품, 가전 총 망라한 한가위 쇼핑 대축제 ’추석 포도축제’부터 다양한 가족먹거리, 효도가전 할인 등 특가 ‘한가위 특가’, 80여종의 필수 먹거리/생활용품 반값 판매

thumb1

롯데온, 신규가입 두 달 연속 증가세… 7월 10%↑ 8월 16%↑

3040 여성 고객 위주, 키즈 카테고리 가장 많은 지출 분유 압타밀 8월 매출 전월比 53% 증가 출산/유아동패션 8월 실적은 전월比 60% 이상 진작

thumb1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최초 외부 단독 매장 출점

토이저러스, 하이마트 죽전점 3층에 최초 단독 매장인 오픈 전국 32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하이마트 통한 접점 확대 완구 총집합, 특화 매장으로 체험형 콘텐츠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