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추석 선물로 받은 ‘보랭 가방’ 새로 태어난다
선물 받은 보랭 가방 반납하면 엘포인트 증정 프로모션 올 설까지 총 5만여개 회수해 업사이클링 굿즈 제작에 활용 참여 고객 10명 중 1명은 신규 고객… 6명은 구매 이어져
오비맥주, '제주소주' 전격 인수… 하이트·롯데 소주 2강에 도전장
연내 제주소주 인수 본 계약 체결 전망 스테디셀러 '카스'와 시너지 기대감 "장기 성장 전략 일환… 새로운 가능성 열 것"
SPC그룹, 아르바이트 대학생∙가족 돌봄 청년에 '행복한 장학금' 전달
학생 부담 경감 위해 대학 평균 등록금의 50% 지원 2012년부터 13년째 매년 2회째 진행 현재 2627명에게 누적 47억원 전달
고풍스런 저택에서 즐기는 칵테일 한잔…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 오픈
리저브 국내 도입 10주년 기념 스페셜 스토어 특화 음료 및 믹솔로지 칵테일 음료 선봬 장충라운지R점의 특화 푸드, MD 상품 등
이랜드 효자된 '스파오·미쏘', 가성비 무기로 '매출 쌍끌이'
소비 양극화 추세로 가성비 제품 주목 받아 중국 저가 제품과 품질 차별화 전략 통해 하반기 스파오 21개· 미쏘 3개 매장 추가 오픈
[Daily New유통] 다이소몰, NS홈쇼핑, 이랜드이츠 外
CU 독도사랑 원정대, 직접 독도를 방문해 후원금 전달 LF 챔피온,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 콜라보 풀무원식품, 콩나물·숙주나물 패키지 리뉴얼
1박에 4750만원? 불꽃축제 앞두고 특급호텔 배짱영업
일부 호텔 불꽃축제 당일 객실료 수천만원 표기 사전 예약자 일방 취소 등 불만… '고객 기만' 기타 호텔 투숙료도 천정 부지… "적정 제재 있어야" 목소리도
月 3990원에 배달비 무제한… 우아한형제들, 구독서비스 '배민클럽' 오픈
배달비 무제한 무료부터 장보기·쇼핑 쿠폰팩 등 음식 배달에 특화한 합리적 구독 서비스 "고객 혜택 지속 강화할 것"
롯데웰푸드, '신동빈 회장 특명' 빼빼로데이 알리기 나선다
구독자 4240만명 유튜버 '토퍼 길드' 협업 빼빼로데이 문화 알리는 글로벌 리포터 모집 문화 체험 후 SNS 콘텐츠 제작해 홍보 활동
협업 강화하는 CJ제일제당-컬리, '공동기획' 제품 출시
양 사의 식품 제조 및 큐레이션 역량 시너지 지난해 '컬리온리' 통해 가능성 확인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 선보일 것"
CJ온스타일, 셀럽 라방 '터졌다'… 평균 시청자 30배 '30만' 돌파
5개 신규 라방 프로그램 평균 PV 30만 돌파 간판 프로그램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최대 35만 PV 업계도 촉각, 높은 화제성의 실적 연결이 관전 포인트
"1분당 6잔"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130만 잔 돌파
리뉴얼 출시 이후 생맥주 판매처 급성장 3월 100곳에서 8월 말 1800여 곳으로 확대 매일 8500잔 팔려… 1분당 6잔씩 판매된 셈
지역사회와 정 나누는 시몬스, 이천시에 4천만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전달
2018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생활용품 등 전달 13번째 기부 활동… 누적 금액 5억원 넘어 지역 이주가정 취업 장려 등 꾸준히 호흡
9·10월 황금연휴 해외로 해외로, 모두투어 예약률 최대 45% '껑충'
5일간 이어지는 추석 연휴, 단거리 해외여행 예약률 높아 최장 9일 10월 황금연휴 예약률도 전년 대비 45% 증가 "전세기 상품 중심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으로 막바지 수요 잡기에 총력"
한달만에 8만개 팔려…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불티
제품력 내세워 북미 온라인 시장서 인기 CNP 립세린, 석달간 6만2600여개 판매 더페이스샵 제품 후기만 3만개‘스테디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