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금 웅진그룹 대표가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종로플레이스에서 열린 코웨인 인수관련 기자간담회에서 인수와 관련해 발언하고 있다. 웅진은 코웨이의 인수가 마무리 되는 내년 1분기 이후에 '웅진코웨이'를 적극적으로 내세워 시장확대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내놓을 예정이다.
포토뉴스
[포토] 코웨이 인수관련 설명하는 윤석금 웅진그룹 회장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