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보아가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미스터피자 방배 본점에서 열린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미스터피자의 겨울 신메뉴 '아모르피자'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신메뉴는 12일 출시 된다.
포토-경제·산업
[포토] 미스터피자, 겨울 신메뉴 출시 앞두고 '조보아' 팬사인회 개최
관련기사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경제·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