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SPC 배스킨라빈스, 도곡동에 24시간 무인 매장 2호점 오픈

24시간 즐길 수 있는 미래형 매장 도곡점 오픈으로 강남 상권 진출 브랜드 성장 동력·상생 모델 확산 속도

thumb1

11번가, 판매자 정산기간 또 단축… 집화 다음날 지급

판매자가 택배사에 전달한 바로 다음날 정산금 지급 운영자금관리에 유리해 중소 판매자들에게 도움 "판매자와의 상생을 기반으로 결제, 배송 강화"

thumb1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편의점 판매

슬림한 외관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 강화 '글로 기기 반납 프로그램' 연계 지난해 9월 온라인 판매 이후 판로 확장

thumb1

레뱅드매일, 창립 20주년 기념 새 CI 공개

다양한 와인 소개로 지속가능한 와인문화 제시 무한한 발전의 의미를 담아 CI 제작 'We lead casual class'에 착안한 디자인

thumb1

[르포] '고든 램지 버거' 잠실 상륙… 14만원짜리 '1966버거' 맛은

고든램지 버거 12월30일부터 소프트 오픈 한국서만 파는 14만원짜리 '1966버거' 이르면 6월 한국서 추가 브랜드 론칭

thumb1

[신년사]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유통 강자로 도약하는 원년 될 것”

허연수 "고객 경험 연결…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 데이터·상품력·인프라 구축 꼽아 "진정한 통합 GS리테일로, 유통시장의 절대 강자될 것"

thumb1

"실패해도 좋다"… 유통업계 신년사 키워드는 '도전'

신동빈 회장 "성과는 수많은 도전과 실패가 있었기에 가능" 정용진 부회장 "실패해도 꾸준히 실천해달라" 주문 정지선 회장 "아무도 보지 못한 과녁을 쏘는 노력 필요"

thumb1

신년사로 본 식품·외식업계 2022년 화두는 "신사업·해외·ESG"

신동원 농심 회장, 올해 경영 지침 'VALUE UP' 구지은 아워홈 대표 "매출 2조원 1등 아워홈 재도약" 허영인 SPC그룹 회장 "글로벌 100년 기업 성장"

thumb1

[신년사] 문창기 이디야커피 대표 "가맹점·맛 바탕으로 새로운 이디야 만들자"

언택트 방식의 대표 서신으로 2022년 시작 알려 2022년 경영 슬로건 ‘기본에서 재창조의 원년 질적 성장, 해외 진출, EGS 경영 등 꼽아

thumb1

[신년사] 허영인 SPC그룹 회장 "R&D 투자 확대로 글로벌 100년 기업 성장"

3일 온라인 비대면 신년식 진행 고객 기대 뛰어넘는 경험 제공·사회적 책임↑ 경영 키워드 '품질 초격차·기업문화 혁신·ESG경영'

thumb1

[단독] '신라·롯데·신세계' 호텔 뷔페 가격 최대 28.6% 인상

신라·롯데·신세계 모두 대표 뷔페메뉴 가격 인상 이달말~내달초까지 인상 단행 "원재료 값 부담 가중"

thumb1

[신년사] 구지은 아워홈 대표 "불가능을 가능케한 강한 1등 아워홈으로 다시 태어나야"

신년사 통해 업계 선도 위한 4대 중점과제 제시 조직문화 쇄신 해외사업 확대 등 주력 "매출 2조원 달성하고 ‘1등 아워홈’ 도약"

thumb1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 회장 "미래는 과거의 경험이 아닌 오늘의 열망이 만드는 것"

3일 온라인 통해 새해 시무식 개최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혁신의 3대 전략 강조 "관성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시도 추진하자"

thumb1

[신년사] 김윤 삼양홀딩스 회장 "성장 향한 도전 멈추지 않을 것"

사내 인트라넷에 영상 신년사 게시 코로나 19 이후 영상으로 경영 메시지 전파 스페셜티 제품과 글로벌 시장 확대 등에 주력

thumb1

[신년사]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뜨거운 심장으로 다시 뛰어야 한다"

'디지털 피보팅' 원년, 디지털 기반 미래사업 준비 "가보지 않은 길에 열정 갖고 도전할 것" 주문 고객 시공간 점유, 신세계 유니버스 구축,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