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신년사]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 "데이터 기반의 효율 경영… 신선식품 강화"

연내 17개 점포 리뉴얼… 식품 비중 늘리고 특화존 확대 10대 과일 선정… '홈플러스 지정 농장' 700여 개 론칭 홈플러스 온라인·익스프레스도 '신선식품 경쟁'

thumb1

[신년사]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 "현재 위기는 변화에 대한 시대의 요구"

"현재 위기는 변화에 대한 시대의 요구" 진정성 있는 고민과 대비의 필요성 강조 '가장 신뢰받는 여행파트너' 비전 재확인

thumb1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럭셔리 뷰티 집중으로 글로벌 명품 회사 도약"

신년사 통해 올해 중점 추진사항 제시 뷰티 사업에 역량 집중, 디지털 역량 강화 등 꼽아 "우리 사업의 목표인 고객감동을 위한 것이어야"

thumb1

[신년사] 윤홍근 BBQ 회장 "끊임없는 혁신 통해 폭발적 성장 원년으로"

1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비대면 신년회 글로벌 사업 확장… 위대한 BBQ 원년 만들 것 기하급수 성장과 세계 1등 기업, 천년기업 건설

thumb1

[신년사]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아무도 보지 못한 과녁을 쏘는 것이 성장 기회"

전 계열사 임직원에게 신년 메시지 전달 핵심 실천가치로 '발견'·'연결' 제시 "내·외부 협력 통해 가치의 합 키워야"

thumb1

백화점 업계, 임인년 새해 앞다퉈 ‘호랑이’ 프로모션

롯데百, 윤조에센스 호랑이 해 에디션 세트 선봬 신세계, 단독으로 호랑이 모양 가득한 케이크 출시 현대백화점, 다양한 호랑이이 관련 선물 상품 판매

thumb1

롯데홈쇼핑 "MZ세대부터 대표까지 유튜브로 송년회"

지난해 이어 MZ세대 직원 겨냥 '온택트 송년회' 칭찬 릴레이 어워즈, 경품 추첨 이벤트 등 콘텐츠 언택트 조직문화 프로그램 '완신 라이브' 운영

thumb1

가성비 대신 실속 챙기는 이케아… 평균 6% 인상

코로나19발 공급망 이슈, 20% 제품 가격 인상 제조, 원자재, 운송 비용 증가 영향 "낮은 가격 제공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 예정"

thumb1

"호랑이 기운 받아가세요" 유통업계, 임인년 마케팅 활발

임인년 검은 호랑이 해 맞아 다양한 마케팅 나서 홈플러스, ‘무직타이거’ 협업 팝업스토어 선봬 아성다이소·널디·GS25 호랑이 관련 상품 출시

thumb1

G마켓, 라방 전략 속도조절… '쓱라이브' 때문?

이베이코리아, 라방 전략 온도차… 주 1회로 줄어 메인화면에서 밀려나고 편성 날짜도 그때그때 달라 신세계그룹 인수 이후 '쓱라이브'와 경쟁 피하기?

thumb1

롯데GRS, 빌라드샬롯 1호점 폐점… 롯데 계열사서 전부 '철수'

잠실롯데월드몰 폐점하며 롯데 계열사 공간서 '짐싸' 다만 올해 '갤러리아' 입점 성공 "들어가지 못했던 곳 위주 입점 검토"

thumb1

방역패스 없으면 샤넬 '오픈런' 못한다… 백화점·대형마트 신년 첫 세일 '촉각'

정부, 백화점·대형마트 방역패스 첫 도입키로 신년 맞아 대규모 정기세일, 할인 앞두고 있어 "정부 방침에 협조"… 소비 위축 영향에 촉각

thumb1

中 사업 힘주는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승부수

中 프리미엄 화장품 매년 성장에 내년 말 고가 아모레퍼시픽 선봬 설화수 라인 투자… 성장 목표 20~30%

thumb1

귀한 몸 된 위스키… '홈술' 확산에 품절 러시

홈술 문화 확산에 가정용 위스키 소비 급증 가정용 일부 위스키 제품 1492% 폭증하기도 1~11월 위스키 수입액 늘어… 7년만에 상승세

thumb1

11번가, ‘힙합 콘서트’ 라방으로 새해 맞는다

11번가, 연말 연시 ‘힙합 라이브 방송’ 진행 팔로알토·허클베리피 라이브 무대 꾸며 맥북 에어 등 1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