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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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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루이비통 남성 팝업스토어 선봬

오는 25일까지 1층 더 스테이지서 팝업 스토어 전개 루이 비통 2022년 봄·여름 남성 컬렉션 선봬 컬렉션의 테마 '전파'… 변화 이미지 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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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식구 된 이베이코리아, '지마켓글로벌'로 사명 변경

이커머스 업계를 선도해 G마켓 이미지 구축 법인 산하 G마켓·옥션·G9 브랜드 운영 "G마켓 브랜드 영속성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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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서 이륜차 충전… "거점 점포 확대 계획"

세븐일레븐, 전기 이륜차 충전 인프라 구축 나서 이륜차 공유 플랫폼 '무빙'과 업무협약 강남·서초 이어 공유차 배터리 충전시스템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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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 한정 판매

한국필립모리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출시 회원 할인가 적용… '친구 추천 프로그램' 구매 가능 기존 기기 반납 시 보상판매 특별가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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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약 맥주' 나왔다··· 2080 수제맥주로 MZ세대 공략

2080 이공팔공맥주 출시 2080은 COOL 하다는 FUN한 메시지 전달 "MZ세대와 소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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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기 맞은 냉동만두 시장, '최고의 맛'으로 점유율 경쟁

풀무원·동원F&B·오뚜기 등 경쟁 치열해 새해부터 신제춤 출시 잇달아 국내 냉동만두 시장 약 5400억원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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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법 앞둔 유통업계 "준비는 만반… 불안감 커"

27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사망사고 발생시 형사처벌 백화점·마트 등 도소매업 최근 3년간 사망자 72명 유통업계 대응 총력… 해석 모호한 법령에 불안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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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재 지킴이' 스타벅스, 덕수궁 정화 활동

파트너 30여명과 덕수궁 석조전 정화 활동 전개 1000만원 기금 전달 2월 대전 동춘당 등 향후 전국 각지 문화재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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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닮은 듯 다른 창고형 할인점 '3社3色'

트레이더스, 창고형 매장 강자… 단독상품 90% 수준 롯데마트 맥스, '3~4인용' 대량구매 부담 줄여 홈플러스 스페셜, 단독상품 대신 대용량으로 승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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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비대면 테이블오더 서비스 '스마트찹찹' 확대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통해 탄생 언택트 오더 시스템 ‘스마트찹찹’ 작년 하반기 60개 매장서 큰 호응 얻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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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상상마당 시네마’ 재개관… 영화산업 지원 강화

25일부터 운영… '커뮤니티 시네마'로 접근성 강화 독립영화계 활성화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계획 홍대 축제거리 광장 야외 상영회, OTT 콘텐츠 상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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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아울렛 오픈… 최대 90% 상시 할인"

무신사 MD가 엄선한 인기 브랜드 입점 무신사 스토어 인앱 형태의 전문관으로 운영 홍대 무신사 테라스서 오프라인 프로모션 연계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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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퍼스널쇼퍼 6명 모집에 1000여명 지원"

자체 라방 경쟁력 강화 위한 전문 쇼 호스트 선발 150:1 경쟁률로 6명 선발, 첫 남성 퍼스널쇼퍼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승무원, 인플루언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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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닥터유', 작년 680억 매출 기록… '역대 최대'

닥터유, 전년 대비 48% 성장 맛있는 건강 테마로 브랜드 정체성 강화 일반식품, 음료 등 제품군 확대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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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한달만에 100만개 판매

독특한 네이밍, 감각적인 디자인 MZ세대 펀슈머에게 호응 "차별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 힘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