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아모레퍼시픽그룹, 설맞이 협력사 대금 768억원 조기 지급

8개 계열사 900여 개 협력사 대상 2월2일서 1월20일 순차적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 "협력사와 상생 강화"

thumb1

CJ올리브영, 오늘드림 분석해보니… "강남 색조 vs 강북 건강식품"

주문 상위 5대 지역 중 세 곳이 강남 즉시 배송 원하는 상품의 지역차 뚜렷 데이터 바탕으로 퀵커머스 경쟁력 강화

thumb1

롯데제과, 러시아 현지 공략 속도… 초코파이 생산라인 확대

러시아 공장, 340억원 들여 생산라인 증설 상반기 중 프리미엄급 파이 '몽쉘' 러시아 출시 초코파이 신규 광고 1월 중순부터 박차

thumb1

"비대면 설 선물 수요 증가"… 정관장몰, 온라인몰 혜택 확대

가격 부담 줄이고 특별한 서비스 접목 설선물 구매 혜택 제공 가족 건강, 추억 위한 소원담기 이벤트 진행

thumb1

주택 '거래절벽' 속 원재료 부담, 온라인 경쟁까지… 한샘 돌파구는

한샘 올해도 가격 인상 단행 대외요인에 실적 부진 불가피 주택 거래절벽에 부분 리모델링 패키지 확대

thumb1

발전하는 서비스… '명품 수선' 챙기는 롯데온

럭셔리앤올과 명품 구매부터 사후 수선까지 관리 가죽·가방부터 선글라스까지 고객이 직접 수선사 선택해 사후 관리 받아

thumb1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루이비통 남성 팝업스토어 선봬

오는 25일까지 1층 더 스테이지서 팝업 스토어 전개 루이 비통 2022년 봄·여름 남성 컬렉션 선봬 컬렉션의 테마 '전파'… 변화 이미지 전한다

thumb1

신세계 식구 된 이베이코리아, '지마켓글로벌'로 사명 변경

이커머스 업계를 선도해 G마켓 이미지 구축 법인 산하 G마켓·옥션·G9 브랜드 운영 "G마켓 브랜드 영속성 유지"

thumb1

세븐일레븐서 이륜차 충전… "거점 점포 확대 계획"

세븐일레븐, 전기 이륜차 충전 인프라 구축 나서 이륜차 공유 플랫폼 '무빙'과 업무협약 강남·서초 이어 공유차 배터리 충전시스템 설치

thumb1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 듀오 위 에디션' 한정 판매

한국필립모리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출시 회원 할인가 적용… '친구 추천 프로그램' 구매 가능 기존 기기 반납 시 보상판매 특별가 혜택

thumb1

'치약 맥주' 나왔다··· 2080 수제맥주로 MZ세대 공략

2080 이공팔공맥주 출시 2080은 COOL 하다는 FUN한 메시지 전달 "MZ세대와 소통 강화"

thumb1

성수기 맞은 냉동만두 시장, '최고의 맛'으로 점유율 경쟁

풀무원·동원F&B·오뚜기 등 경쟁 치열해 새해부터 신제춤 출시 잇달아 국내 냉동만두 시장 약 5400억원 규모

thumb1

중대재해법 앞둔 유통업계 "준비는 만반… 불안감 커"

27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사망사고 발생시 형사처벌 백화점·마트 등 도소매업 최근 3년간 사망자 72명 유통업계 대응 총력… 해석 모호한 법령에 불안감도

thumb1

'문화재 지킴이' 스타벅스, 덕수궁 정화 활동

파트너 30여명과 덕수궁 석조전 정화 활동 전개 1000만원 기금 전달 2월 대전 동춘당 등 향후 전국 각지 문화재 방문

thumb1

대형마트, 닮은 듯 다른 창고형 할인점 '3社3色'

트레이더스, 창고형 매장 강자… 단독상품 90% 수준 롯데마트 맥스, '3~4인용' 대량구매 부담 줄여 홈플러스 스페셜, 단독상품 대신 대용량으로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