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올 추석 선물세트 트렌드는 "가성비·스몰 프리미엄"
고물가로 인한 가성비 선물세트 여전히 강세 작더라도 특별한 선물 수요 반영한 '스몰 프리미엄' 구성도 식품업계, 자사 스테디셀러 활용한 다양한 상품 구성
컬리 “김슬아 대표 해외도피설, 전혀 사실 아냐”
컬리, 김슬아 대표 괴담에 적극 대응… “전혀 사실 아냐” 김슬아 대표, 국내에서 직접 회의 주재 “현재 재무구조 안정적, 허위 사실 법적 조치 검토”
"5개월만에 5대 유통사 안착" 무신사 스탠다드,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오픈
29일 갤러리아 광교점 파사쥬 지하 1층에 오픈 224평 규모로 맨·우먼·키즈 브랜드 구성 5개월만에 5대 유통사 안착 ‘숍인숍’ 전략 적중
세정나눔재단, 고교·대학생 27명에 장학금 3650만원 전달
2002년부터 총 16억7000여만원 장학금 지급 학비 포함 다양한 학습 지원 ‘2024 장학금 전달식’ 통해 고교생 및 대학생 27명에게 장학금 전달
NS홈쇼핑, 협력사 제이준코스메틱 베트남 수출 위한 3자 업무협약 체결
NS홈쇼핑, 제이준코스메틱, SC&M 3자 업무협약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결과 “앞으로도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의 노력을 이어갈 것”
"美 오프라인 진출" 에이피알, 글로벌 대형 유통 체인 TJX와 계약
9개국에서 약 5000개 매장 운영 중인 글로벌 유통 체인 TJX와 공급 계약 메디큐브 인기 화장품 4종과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오프라인 매장 판매 현지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판로 확대 지속 추진
배민트렌드 "2024 FW 마라탕, 요거트 아이스크림 인기"
여러 옵션 가능한 마라탕, 요거트 인기 칼로리, 나트륨 낮춘 ‘로우 스펙 푸드’ 각광 9, 10월 연휴 배달 주문 증가 기대
이랜드리테일,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협약식’ 개최
이랜드리테일·동반위·중소기업, 3자 간 ‘양극화 해소 자율협약서’ 체결 동반성장 위해 79개 협력사 초청, ‘올해도 함께 뛴다’ “대·중소기업 간 상생 경영을 이끄는 동반자 역할을 다할 것”
스타벅스, 150만잔 돌파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매기간 연장
7월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 기념해 출시 한 달간 150만잔 이상의 판매량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음료 중 1위 랭크 연장 판매 요청 지속, 9월 말까지 연장 및 상시 판매 음료 전환 검토 중
'AI 가격혁명' 인기에, 홈플러스 "할인 상품 2배 늘렸다"
AI 통해 시기별 수요 높은 상품 선정하여 업계 최저가 판매 무화과 1kg 8990원 등 신선식품 등 먹거리 위주 선정 냉장 찜갈비·한돈 냉장 돼지갈비 40% 할인
셀럽 모시기 나선 홈쇼핑 업계, 신규 프로그램 잇딴 론칭
GS샵, 배우 소유진의 ‘소유진쇼’ 첫방… 라이프스타일 선봬 CJ온스타일, 셀럽 5명 내세운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론칭 롯데홈쇼핑, 빅마마 이혜정, 방송인 김수미 협업 방송 강화
11번가, 580만여개 명절 선물 특가 판매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
판매자 4400여곳 참여해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 1만원 미만 초가성비 선물세트 등 가성비 상품에 주력 주방용품, 차량용품, 어린이한복 등 다양한 명절 준비 상품도 할인
현대백화점, 키아프 서울 기념 '슈퍼컬렉터전' 30명 블루칩 작가 작품 선봬
무역센터점서 9월 12일까지 진행 현대백화점 아트마케팅 '더현대 아트 스테이지' 일환 이우환·김환기·쿠사마 야요이 등 소장 가치 높은 작품 한자리에
와인 성수기 공략… CU, '디아블로IV' 콜라보 와인 출시
와인, 기온이 낮아질수록 판매량 높아져 디아블로 IV 첫 확장팩 ‘증오의 그릇’ 출시 앞두고 콜라보 진행 유명 와이너리와의 콜라보 와인도 내달 말 선보일 예정
세븐일레븐, 6.5배 큰 ‘빅사이즈 빵’으로 가성비·재미 다 잡는다
삼립과 ‘더블찹’ 상품전략 첫 사례 ‘MEGA크래프트크림치즈볼’ 출시 6.5배 사이즈 증량해 선봬… 100g당 가격도 30% 이상 저렴 올해 삼립 거대빵 시리즈, 슈퍼벤티 등 빅사이즈 상품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