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롯데온,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온마음 한가위’ 행사

8월28일부터 9월28일까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위한 온라인 ‘동행축제’ 우수한 품질 자랑하는 지역 특산품 할인 지자체와 함께 온라인 행사도

thumb1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 역대 최대 기록

사전예약 1차기간 최대 매출 기록, 작년 대비 적은 기간에도 4% 매출 신장 작황 좋아진 사과세트 매출 50% 신장하는 등 고공행진 가격 크게 낮춘 옥돔세트 신상품 ‘20일만에 1000세트’ 불티

thumb1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2030세대 쇼핑 콘텐츠 강화

8월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시티브리즈·인스턴트핑크·코드그라피 등 추가 오픈 MZ세대 인기 타코 맛집 ‘갓잇’, 감성 브런치카페 ‘그로어스’도 신규 입점 패션부터 F&B 브랜드, 제휴 혜택까지 20~30대 고객층 유인 위한 경쟁력 강화

thumb1

롯데백화점, ‘희소가치’ 담은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선봬

전세계 37개 빈티지만 생산된 ‘살롱 버티컬 세트’ 1세트 한정 단독 출시 130만원 '알마스 등급 골드 캐비아’도 10개 한정으로 판매 매년 1000병만 생산되는 ‘아버 사크리스 럭셔리 1000’ 올리브오일 단독 확보

thumb1

롯데마트, 주류 선물세트로 실속족·플렉스족 공략

롯데마트,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주류 선물세트 판매 가성비 와인 2묶음 선물세트 물량 약 30%, 고급 위스키 선물세트 약 40% 확대 보틀벙커에서는 최고급 버티컬 컬렉션 선봬

thumb1

[Daily New유통] 우아한형제들, 쿠팡, 이디야커피 外

우아한형제들, '밥 벌어주는 폰트' 책 출간 쿠팡, 물류 인프라 활용 중소기업 해외 진출 지원 대교뉴이프, 충남 예산군과 업무 협약 체결

thumb1

소비침체에 직원부터 내보낸 유통 빅3, 1년새 2000명 '짐쌌다'

롯데-이마트-현대백화점 등 주요 유통사 일제히 상반기 직원 감소 실적악화에 지난해 말부터 희망퇴직 이어져 비상장사 포함하면 채용 감소 더 커질 듯… AI·기술발달 영향도

thumb1

새옷 입는 롯데호텔… 서울·월드 라운지, 피트니스 등 전방위 리뉴얼

롯데호텔 서울, 바·라운지 리뉴얼 공사 롯데호텔 월드, 인도어 골프연습장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으로 변경 관광시장 활성화에 따라 롯데호텔 실적도 고공행진

thumb1

정관장 황진단, '도도새' 김선우 작가 협업 보자기로 포장한 제품 출시

소나무의 생명력과 도도새의 자유와 꿈을 표현 복(福)을 담아 선물한다는 의미인 보자기로 정성과 품격 더해 9월 18일까지 추첨을 통해 김선우 작가 친필 아트 액자 증정

thumb1

농심 "CU 라면 라이브러리서 독보적 1위,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전국 CU 재입점"

CU K라면 특화 편의점서 지난해 12월 이후 1위 자리 수성 편의점 특성상 매대다툼 쉽지 않아… 주력 제품에 밀려와 외국인 소비 증가에 CU 전국 점포 재입점 결정

thumb1

삼양 '불닭소스' 국내 매출 1위 핫소스, 점유율 36% 돌파

삼양라운드스퀘어·유로모니터 조사 결과 발표 지난해 기준 핫소스 소매 시장서 점유율 36.2% 기록 "적극적 소스 시장 공략 이어갈 것"

thumb1

"최장 9일 황금연휴 고객 모셔라" 추석 앞두고 분주해진 여행플랫폼

야놀자 플랫폼,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인터파크 투어, ‘추석특가 프로모션’ 진행 여행이지, 총 5000만원 할인쿠폰 제공하는 ‘이지 고 딜’ 추석 메가 위크 개최

thumb1

무신사, 일본 진출한 K패션 글로벌 성공 사례 발표

일본 메이지대학교에서 열린 한일 유통학회 공동 세미나서 강연 무신사와 함께 일본 현지화 공략에 성공한 브랜드 사례 공유 K패션의 나아갈 방향 제시

thumb1

코오롱FnC 브렌우드, 울마크와 협업해 업그레이드된 ‘액션수트’ 선봬

메리노 울 혼방 소재 적용 보온성·활동성 뛰어난 프리미엄 수트 8번째 액션수트 챌린지 ‘기계체조’ 편 공개

thumb1

롯데홈쇼핑 ‘FW 뉴 컬렉션 쇼’ 5일만에 주문액 120억 돌파

신규 패션 특집전 ‘뉴 컬렉션 쇼’ 통해 단독 브랜드 신상품 대대적 론칭 행사 5일 만에 주문액 120억원 돌파, 주요 상품 매진 등 흥행 돌풍 가을 신상품 지속 공개하며 패션 최대 성수기 본격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