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온라인으로 '무역·물류 실무인재양성과정'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수출·입 프로세스의 이해와 정확한 서류 작성, 수출·입 통관과 대금 지급 방법 등 무역·물류 전반에 걸쳐 실무 중심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원격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관심 있는 재학생·졸업생과 지역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종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무역과 물류 분야는 지속해서 성장하는 핵심 산업"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전문성과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해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수출·입 프로세스의 이해와 정확한 서류 작성, 수출·입 통관과 대금 지급 방법 등 무역·물류 전반에 걸쳐 실무 중심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원격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관심 있는 재학생·졸업생과 지역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종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무역과 물류 분야는 지속해서 성장하는 핵심 산업"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전문성과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해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