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제일기획·이노션, 3분기 호실적 이유는? … 해외법인 '효자' 노릇

매출총이익 중 중국 비중 제일기획 19%, 이노션 5% 불과 한·중 사드 합의로 부진했던 중국 법인 실적 개선 전망

thumb1

이노션, 3분기 영업익 252억… 전년比 18.0% ↑

美 법인 성장, 국내외 주요 신차 대행 성공 영향 4분기 평창 동계올림픽, 러시아월드컵 수혜 전망

thumb1

코바코-방통위, 내달 2일 '2017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개최

내달 2일~19일 한국프레스센터·서울마당서 진행 TV·인쇄·웹툰 부문 총 30편 시상

thumb1

제일기획, 3분기 영업익 351억… 전년比 22.1% ↑

신규 광고주 개발, 국내외 주요 광고제 수상 영향 2017년 매출액 3~5% 달성·영업이익률 개선 목표

thumb1

디지털 미디어렙사, 코바코 '크로스미디어렙' 도입 요구에 반발

코바코, 방송광고 수익 악화에 디지털 광고대행 노려 디지털 미디어렙사들 "한쪽만 개방은 불공평"…불공정 경쟁 우려

thumb1

이노션, 해외법인 직원 초청 한국문화 체험 ‘디스커버리 2017’ 실시

11개국 20명 현지직원 참여, 본사에 대한 이해·소속감 증대 세미나, 문화체험, 견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thumb1

금연 캠페인 아이디어 내고 칸으로 가자

보건복지부-칸라이언즈, 캠페인 공모 11월3일까지

thumb1

광고업계, '할로윈'·'블랙 프라이데이' 영향 별로 없어

"국내선 아직 미국만큼 정착되지 않았기 때문" 코바코 "광고대행사는 광고업 전체 파악 못해"

thumb1

HS애드, 내달 9일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콘퍼런스' 개최

中 최대 포털사이트 '바이두' 린다 린 총경리가 직접 발표 중국 진출 노리는 한국 기업들에 마케팅 솔루션 제시 기대

thumb1

평창올림픽 다가와도… 광고업계는 '시큰둥'

스포츠 이벤트 영향 감소 추세…애국심 마케팅 효과 ↓ 조직위, 올해 국내외 광고 예산 26억원…'경제올림픽' 표방

thumb1

코바코, 11월 광고시장 부진 전망… "비수기에 방송사 파업까지 겹쳐"

온라인-모바일 제외한 전 매체 약세 전통적 비수기에 지상파 파업, 소비 심리 부진 탓

thumb1

[캠퍼스 소식] 중앙대, 中 대학창업기업 '가오창중국' 대표 초청 세미나 外

thumb1

SK플래닛 광고부문, SM 품안에서 'SM컨텐츠&커뮤니케이션즈'로 새출발

엔터테인먼트와 광고업 결합 통해 콘텐츠 경쟁력 극대화 약칭 'SM C&C'로 동일한 두 법인, 연내 흡수합병 예정

thumb1

제일기획, 빅데이터 기반 ‘넥스트 미디어 솔루션’ 론칭

ROI 기반 예산 설정, ATL·디지털 통합 플래닝, 실시간 KPI 관리 등 광고주의 매출 증대·미디어 집행 효과 극대화

thumb1

이노션, ‘욜테크’ 트렌드 제시… 욜로(YOLO)와 짠테크 융합

여행·명품·뷰티케어 분야서 '욜테크' 가장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