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이노션, 추석 앞두고 거동 불편 노인들에 선물세트 전달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사치앤사치 '신인감독 쇼케이스' 서울서 재상영

올해로 27년째…재능 있는 신예 감독 발굴 목적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제이슨 헬러 맥킨지 파트너, "크리에이티비티는 기업 재무실적에 효과적"

칸 라이언즈 수상작 16년분 분석해 ACI개발 크리에이티비티 투자의 수익 창출 증명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데이비드 싱글턴 구글 엔지니어링 부사장, 기계학습의 크리에이티브 잠재력 강조

인공지능 잠재력 통한 구글 제품·서비스 혁신 기대 언어이해·기후변화완화·기업효율성 향상 기여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김효성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차장, "갈등은 창조력의 원천"

'두려움 없는 소녀 동상' 사례 중점적 분석 "이슈는 기회, 크리에이티브한 해결 생각하라"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인지 크리에이티비티'의 잠재력… 인간과 기계가 합치면 최고의 팀

인지기술이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 논의 각본 평가 스타트업 '스크립트북', '젊은 교황' 캠페인 등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엔자임헬스 이지수 상무 "크리에이티브, 개인 건강에 도움줘야"

엔자임헬스 이지수 상무, 헬스케어 위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제시 국내외 사례 제시… "헬스케어 마케팅 전략, 액션에 포인트"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밥 그린버그 R/GA 회장, 와해적 혁신 강조

극심한 변화 속 생존 위해 40년간 수시로 모델 재구성 와해적 혁신 기업의 6가지 최신 전략도 공개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김정아 이노션 ECD "거짓말 시대, 믿음의 근원은 크리에이티브"

생존자 판매 중개인·그레이엄을 만나다 등 우수 캠페인 사례 소개 "요즘은 민낯을 보여줘도 충분히 알아듣는다"…과감한 도전 주문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일상으로 들어가 낯설게 하기"

소비자를 브랜드의 진짜 팬으로 만드는 법 강의 '시저 견식당', '마이 스트로우' 등 사례 소개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양웅 동서대 교수, "진정한 크리에이티브는 목적지향적"

다산 정약용 선생의 '어망득홍' 인용…카테고리 탈피 강조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버거킹 '덜 밥맛 없는 광고주' 되기

자기 파악, 간단 브리핑, 아이디어 확장, 위험 감수, 한 팀으로 일하기 등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페이스북 코리아 박기영 팀장 "더 짧게 더 빠르게 광고하라"

강연 도중 스피드 퀴즈 진행…인간의 인지 속도 알려 모바일 컨텐츠 소비 방식 스낵형·반응형·몰입형 소개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제일기획 황성필 프로, '선제안 크리에이티브' 통한 상 타기

버거킹, 캐리비안베이, 유니클로 등 캠페인 사례 소개 "상은 개인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서 주어지지 않는다"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 키이스 위드 유니레버 마케팅 책임자 "지금은 용기 있는 광고가 필요한 때"

디지털 산업 관계 파악, 다양성 수용, 크리에이티비티 재창조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