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 '아디다스의 부활'… 폴 가우디오 '스포츠에 크리에이티브를 입히다'

'문화'와 '사람'에 중점을 둔 변화로 부진 탈피 "우리는 절대 완성되지 않는 브랜드"

thumb1

[칸라이언즈X서울]이숙인 TBWA코리아 상무 "데이터는 크리에이티브 수단"

모바일 시대 초연결된 소비자들의 막대한 데이터 중요성 강조

[칸라이언즈X서울]스콧 갈로웨이 교수 "브랜드는 소비자의 감정을 자극한다"

구글·페이스북·아마존·애플 등 4대 기업 통해 디지털 시대 흥망 분석

thumb1

"글로벌 마케팅 비결 보러 찾아왔어요"… '칸 라이언즈X서울' 개최 첫날 '북적'

21·22일 블루스퀘어 북파크서 칸 라이언즈 세미나·수상작·메이킹 필름 상영 칸 라이언즈 수상자·심사위원 등 강연…21일 그랜드뮤즈서 'Lions Night' 와인 파티도

thumb1

'진화하는 옥외광고'… 가상현실 등 신기술로 도약 모색

AR, VR 등 디지털 사이니지 도입…업계서도 호평

thumb1

엔자임헬스 이지수 상무, 칸 라이언스 페스티벌서 헬스분야 강연

22일 '헬스케어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솔루션은 무엇인가?' 주제로 발표

thumb1

칸 라이언즈 ‘서울의 밤’ 와인 파티를 즐기자

21일 밤 한남동 그랜드뮤즈서 참관단-크리에이터들 네트워킹

thumb1

"앱으로 왕따 체험한다"...이노션, ‘사이버폭력 백신’ 앱 국내외서 호평

클리오광고제 이노베이션 부문 동상 수상 앱 다운로드 수 1만8000여건 육박

thumb1

이노션, '모바일로 들어온 아날로그' 보고서 발표...아날로그 재조명

신선함·감각 부활·실물 소장가치 등 3대 트렌드 제시

thumb1

제일기획, 사보 창간 500호 기념 특별판 발행

특집 콘텐츠·액자형 표지 디자인 적용 42년 사보 콘텐츠로 국내 광고史 분석

thumb1

환절기·추석연휴 앞두고 제약 광고 집행 늘어날 전망

환절기 건강관리, 명절 맞이 부모님 선물로 수요 증가 기대 9~10월 제약 광고 집행 증가 지속 전망…"계절적 영향"

thumb1

이노션, 올 뉴 모닝과 스토닉-힙합 뮤지션 '콜라보 뮤직비디오' 제작

기아차 영컬처 프로젝트의 일환…2030세대 타깃 車 이미지 맞춰 대세 래퍼 '주노플로', '넉살' 영입

thumb1

제일기획, 삼성생명 새 슬로건 광고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 돌파

상품 정보 중심 기존 보험과 달리 보험의 역할 재조명 늦둥이 육아맘 등 일상 통해 공감대 형성…고객 호평

thumb1

코바코, 10월 광고시장 계절 특수로 '광고비 상승' 전망

결혼·이사 관련 가정용품·가전제품 업종이 상승 견인 中 사드 영향으로 유통, 화장품·보건용품은 대폭 감소

thumb1

TBWA코리아, 주니어보드 대학생 스피치 프로젝트 '망치7' 개최

오는 16일 세종대 대양홀서 대학생 14명이 7분씩 스피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