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창의적인 여성 인재를 찾습니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SIBI 신설

여성 인재 10명 선정해 임원 교육과 멘토링, 네트워킹 기회 지원 스파이크스 아시아, 9월 25~27일까지 싱가포르 선텍시티서 열려

thumb1

기묘한이야기·프로게이머·가상 인플루언서·DJ가 뭉쳤다… 삼성, 팀갤럭시 캠페인 선봬

삼성전자 갤럭시 S10 신규 캠페인, 팀갤럭시 4명 발탁 밀리 바비 브라운, 닌자, 릴 미켈라, 스티브 아오키

thumb1

스트리트 패션, 푸드를 입다… KFC, Z세대 저격한 한정판 '버킷 햇' 선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맘 큐피와 협업 젊은층 고객 유도 목적

thumb1

크리테오, 앱 마케팅 삼박자 갖췄다… 모바일 앱 광고 신규 솔루션 선봬

앱 인스톨·앱 리인게이지먼트·앱 리타깃팅 등 앱 마케팅의 삼박자 갖춰 머신 러닝 기반 소비자 구매 여정 고려

thumb1

BTS·복면가왕·아기상어… 애드에이지, 美서 가장 인기있는 20개 브랜드 발표

미국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 20개 선정 BTS·Baby Shark 등 K브랜드, 글로벌서 주목

thumb1

유튜브, 카카오톡 넘을까… "메신저 보다 콘텐츠로 사용자 몰려"

카카오톡 인터넷 사용자 71.6% 사용하는 1위 플랫폼 성장세는 유튜브가 더 높아 내년에는 1위 장담못해

thumb1

혐오범죄 타깃 된 나이키… 레즈비언 축구선수 '메간 라피노' 광고, 테러로 몸살

메간 라피노 포스터 속 얼굴과 이마에 욕설과 낙서로 훼손 레즈비언·여성동등권 주장 등으로 논란의 중심

thumb1

초콜릿도 커스터마이징 시대, 3D 프린터로 '뚝딱'… 캐드버리, 호주서 첫 선

캐드버리, 호주 멜버른서 3D 프린터로 만드는 초콜릿 선봬 원하는 모양과 문구, 초콜릿에 새길 수 있어

thumb1

"구찌 신발, 집에서 신어보세요"… 명품 브랜드 마케팅, AR을 입다

구찌 앱, AR필터로 신발 가상 착용 서비스 고객 참여 유도 및 쇼핑 경험 향상 목표

thumb1

광고대행사 FCB, 100년 광고주 '니베아' 버렸다… "동성애 혐오 발언, 불매 운동까지"

니베아 임원 "니베아는 동성애와 관련된 것 하지 않는다" 발언 소비자들 "우리는 니베아를 하지 않는다" 불매운동 벌여

thumb1

맥도날드가 선보인 배달의 미래 "QR코드 돗자리로 앉은 자리서 받는다"

스웨덴 맥도날드, 피크닉 시즌 기념해 프로모션 맥딜리버리, QR코드 돗자리 이용 정확한 위치로 배달

thumb1

아·태 리더 27명 올 스파이크스 아시아 무대에… BBDO·하쿠호도·맥칸·웨버샌드윅·FCB·제일 등

제일기획, BBDO, 하쿠호도 등 아·태 지역 전문가 총출동 스파이크스 아시아, 9월 25~27일까지 싱가포르 선텍시티서 열려

thumb1

FIFA 여자월드컵, 또 다른 승자 나이키… "성평등 메시지, 나이키만의 저항정신으로 표현"

나이키, 여자 월드컵 캠페인 2편 공개 나이키의 도전·저항 정신 강조… 위든+케네디 제작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참관기] 칸 라이언즈의 경쟁력은 끊임없는 변신

2019 Canne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참관기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한국PR협회 이사

thumb1

AB인베브, NFL 대신 e스포츠 스폰서로… 밀레니얼·Z세대 공략

농구, 축구 등 전통 스포츠 이어 e스포츠까지 스폰서 확장 밀레니얼 세대 겨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