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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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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플리'·'에이틴' 웹드라마 신화쓰는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

연플리·에이틴 등 1020세대 저격한 웹 콘텐츠로 주목 "차별화된 콘텐츠로 日·中 등 아시아 시장 공략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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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아마존과 축구 다큐멘터리 제작 나서… '이것이 축구다' 6부작 공개

스타벅스, 아마존 프라임 통해 축구 다큐멘터리 6편 공개 예정 스타벅스는 스토리텔링, 아마존은 콘텐츠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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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단순한 것은 어렵다"… 애플이 이토록 'simple'에 집착하는 이유

토르 마이렌 애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칸 무대에 서 "단순함·창의성·인간애, 애플 완성시키는 D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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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세상을 바꾸는 인형, 세서미 스트리트 '머펫'의 스토리텔링

사랑·우정 등 정서부터 사회문제까지 주제로 다뤄 "스토리텔링으로 사회 변화시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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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인간의 소외·고독 보듬는 로봇 탄생… 반려봇 '러봇'

그루브 엑스 창업주 카나메 하야시, 칸 라이언즈서 '러봇'과 무대 올라 러봇, 인간의 감정적인 기능 돕는 차세대 로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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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나이키·애플·버거킹, 칸 라이언즈 휩쓸다

혁신 크리에이티비티, 브랜드 가치의 영속성에 기여 증명 "브랜드의 가치와 핵심 메시지, 진정성있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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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스토리두잉 시대 '브랜드, 진실과 진심을 담아라'

브랜드, '스토리두잉'으로 정직함·진솔함 펼쳐야 푸마, 허슬 세대 타깃으로 진솔함 담은 컬래버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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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브랜드의 무지개색 변신… '성소수자' 소비시장 큰손으로

인터넷 플랫폼, 운송업, 유통업 등 다양한 기업 참여 돋보여 사회적 기업 가치와 핑크 머니(성소수자 구매) 이윤 창출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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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박상준 프로 "카피만 쓰는 카피라이터는 사라질 것”

제일세미나서 카피라이터 직무 강의 펼쳐 전달하는 메시지에 자신만의 생각을 담는 '마이너 튜닝'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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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기부를 쇼핑처럼, 역발상 통했다"… HS애드, 영 라이언즈 실버 영예

HS애드, 영 라이언즈서 첫 수상… 미디어 부문 실버 젊은 타깃 맞춤형, '기부를 쇼핑처럼'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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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카카오 영 마케터, '보이지 않는 이모티콘'으로 글로벌서 주목

카카오, 영 라이언즈서 첫 수상… 마케터 부문 브론즈 즐겁고 재미있는 기부 경험으로 펀딩 극대화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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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양성평등, 콘텐츠와 리더의 역할 중요"… 오혜원 제일기획 상무

한국 여성 임원 비율 2%, 양성평등 아직 멀어 크리에이티브 통한 콘텐츠 시대상 반영과 조직 내부 결속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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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HS애드·카카오, 글로벌 마케터 대회 '영라이언즈' 실버·브론즈 수상

HS-미디어 부문 실버, 카카오-마케터 부문 브론즈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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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칸이 선택한 크리에이티비티는 사회적 소수자와의 동등성

프랑스 칸서 17일 개막, 5일간 크리에이티비티의 장 펼쳐 독창성·창의성 강조한 세미나와 교류의 장 CLX 등 글로벌 축제의 향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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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해외법인, 삼성 'Back2Life'로 동상… 지속가능개발목표 부문

제일펑타이(Cheil Pengtai, Beijing)·제일월드와이드 홍콩 브론즈 칸 라이언즈 2019, 21일 오후 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