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에이틴' 웹드라마 신화쓰는 박태원 플레이리스트 대표
연플리·에이틴 등 1020세대 저격한 웹 콘텐츠로 주목 "차별화된 콘텐츠로 日·中 등 아시아 시장 공략 목표"
스타벅스, 아마존과 축구 다큐멘터리 제작 나서… '이것이 축구다' 6부작 공개
스타벅스, 아마존 프라임 통해 축구 다큐멘터리 6편 공개 예정 스타벅스는 스토리텔링, 아마존은 콘텐츠 확보
[칸 라이언즈 2019] "단순한 것은 어렵다"… 애플이 이토록 'simple'에 집착하는 이유
토르 마이렌 애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칸 무대에 서 "단순함·창의성·인간애, 애플 완성시키는 DNA"
[칸 라이언즈 2019] 세상을 바꾸는 인형, 세서미 스트리트 '머펫'의 스토리텔링
사랑·우정 등 정서부터 사회문제까지 주제로 다뤄 "스토리텔링으로 사회 변화시켜"
[칸 라이언즈 2019] 인간의 소외·고독 보듬는 로봇 탄생… 반려봇 '러봇'
그루브 엑스 창업주 카나메 하야시, 칸 라이언즈서 '러봇'과 무대 올라 러봇, 인간의 감정적인 기능 돕는 차세대 로봇
[칸 라이언즈 2019] 나이키·애플·버거킹, 칸 라이언즈 휩쓸다
혁신 크리에이티비티, 브랜드 가치의 영속성에 기여 증명 "브랜드의 가치와 핵심 메시지, 진정성있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
[칸 라이언즈 2019] 스토리두잉 시대 '브랜드, 진실과 진심을 담아라'
브랜드, '스토리두잉'으로 정직함·진솔함 펼쳐야 푸마, 허슬 세대 타깃으로 진솔함 담은 컬래버레이션
글로벌 브랜드의 무지개색 변신… '성소수자' 소비시장 큰손으로
인터넷 플랫폼, 운송업, 유통업 등 다양한 기업 참여 돋보여 사회적 기업 가치와 핑크 머니(성소수자 구매) 이윤 창출 목적
제일기획 박상준 프로 "카피만 쓰는 카피라이터는 사라질 것”
제일세미나서 카피라이터 직무 강의 펼쳐 전달하는 메시지에 자신만의 생각을 담는 '마이너 튜닝' 강조
[칸 라이언즈 2019] "기부를 쇼핑처럼, 역발상 통했다"… HS애드, 영 라이언즈 실버 영예
HS애드, 영 라이언즈서 첫 수상… 미디어 부문 실버 젊은 타깃 맞춤형, '기부를 쇼핑처럼' 제안
[칸 라이언즈 2019] 카카오 영 마케터, '보이지 않는 이모티콘'으로 글로벌서 주목
카카오, 영 라이언즈서 첫 수상… 마케터 부문 브론즈 즐겁고 재미있는 기부 경험으로 펀딩 극대화 목표
[칸 라이언즈 2019] "양성평등, 콘텐츠와 리더의 역할 중요"… 오혜원 제일기획 상무
한국 여성 임원 비율 2%, 양성평등 아직 멀어 크리에이티브 통한 콘텐츠 시대상 반영과 조직 내부 결속 중요
[칸 라이언즈 2019] HS애드·카카오, 글로벌 마케터 대회 '영라이언즈' 실버·브론즈 수상
HS-미디어 부문 실버, 카카오-마케터 부문 브론즈 수상
[칸 라이언즈 2019] 칸이 선택한 크리에이티비티는 사회적 소수자와의 동등성
프랑스 칸서 17일 개막, 5일간 크리에이티비티의 장 펼쳐 독창성·창의성 강조한 세미나와 교류의 장 CLX 등 글로벌 축제의 향연
[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해외법인, 삼성 'Back2Life'로 동상… 지속가능개발목표 부문
제일펑타이(Cheil Pengtai, Beijing)·제일월드와이드 홍콩 브론즈 칸 라이언즈 2019, 21일 오후 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