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틱톡·아마존·어도비 등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 기회, CLX서 찾는다

액티비전블리자드·어도비·틱톡·MS·아마존 등 7개사 참여 4일 동안 글로벌 마케터들의 네트워킹 장 역할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삼성전자, '갤럭시X포트나이트 스킨·파워셰어'로 은상·동상 수상… 모바일 부문

커뮤니케이션 트랙 모바일 부문서 2개 수상 칸 라이언즈, 21일까지 칸서 열려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보험의 가치 일상서 전한 삼성화재·제일기획 '꽃병소화기', 칸서 영예

삼성화재, 칸 라이언즈서 첫 수상 평소엔 꽃병, 화재시 소화기로 사용할 수 있는 '꽃병소화기'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韓·英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의 만남… '제임스 머피'와 토크콘서트

영국 크리에이티비티는 감동, 이노베이션, 효율성 장점 가져 한국과 영국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의 교류의 장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Z세대가 궁금하다면 오버워치·콜오브듀티를 주목하라"… 액티비전 블리자드

전세계 e스포츠 10억 달러 돌파 NBA·프리미어리그보다 젊은 세대가 즐기는 스포츠로 글로벌 공략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삼성화재 ‘꽃병소화기’로 동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삼성화재 '꽃병소화기', 브론즈 수상 칸 라이언즈, 21일까지 칸서 열려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버거킹, 광고의 종말에 '크리에이티비티'로 맞서다

"광고의 종말, 크리에이티비티로 이겨낸다" 페르난도 마차도 버거킹 CMO, 5가지 비법 공유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사랑과 인류애로 크리에이티비티를 재해석하다"… P&G와 존 레전드의 만남

"광고의 변화가 필요한 시기, 긍정적 모델 보여주고파" 존 레전드 "광고, 더 많은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메시지 전달할 수 있어"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이노션·현대차 '조용한 택시'… 휴먼 테크놀로지로 칸서 영예

커뮤니케이션 트랙 디자인 부문서 은상 수상 자동차와 신기술 접목...휴먼 테크놀로지 구현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제일기획 해외법인·자회사, 은상 1개·동상 2개 수상… 엔터테인먼트·인더스트리 크래프트 부문

제일기획 자회사 '아이리스 런던', Formula E 'Attack Mode'로 실버 수상 칸 라이언즈, 프랑스 칸서 21일까지 열려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빨래하는 엄마·몸매 좋은 여자, 고정관념 버린다"… 제일기획

제일기획 오혜원 상무, 칸 라이언즈 무대에 연사로 서 "크리에이티브, 여성에 대한 고정관념 탈피해야"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우리는 한 팀, 창의성·테크 결합해 소비자 경험 재창조"… 드로가5·액센츄어 인터랙티브

컨설팅·광고회사 '시너지' 기대 "드로가5의 창의성, 테크 기반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할 것"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이노션 은상·서비스플랜 동상… 디자인 부문

커뮤니케이션 트랙 디자인 부문서 韓 출품작 2개상 수상 프랑스 칸서 21일까지 열려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아시아 최초 게이·레즈비언 네트워크 플랫폼 '가가울라라', 성소수자 허브 꿈 꾼다

칸서 아시아 LGBT(성소수자) 네트워크 발표한 포티코 미디어 가가울라라, 아시아 첫 퀴어 영화 제작·배급 중심지 목표

thumb1

[칸 라이언즈 2019] "접근가능성 높은 브랜드가 성공한다"… 애플·닷·서비스플랜의 인사이트

서비스플랜·닷, 칸 라이언즈 2019서 연사로 서 브랜드 미래 전략으로 '접근가능성'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