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최고의 독립 브랜드 가린다…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상 신설
'Creative Brand of the Year Award' 특별상 신설 칸 라이언즈,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프랑스 칸서 열려
[단독] 오비맥주, 사내 크리에이티브팀 '드래프트라인' 발족… 디지털 역량 키운다
사내 자체 제작 콘텐츠 스튜디오 'DRAFTLINE' 론칭 카스 제외한 해외 맥주 브랜드 4개 마케팅 담당
설리는 왜 인스타그램에 독특한 사진을 올릴까… "완벽한 포샵 거부하는 Z세대"
"완벽한 사진 대신 생동감있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 원해" 광고업계도 無보정 동참, 포샵 대신 있는 그대로의 모습 강조
겨드랑이 제모 안한 모델 내세운 나이키 우먼, 광고도 '탈코르셋'
나이키, 사회적 규범 타파하는 캠페인 진행 "나이키의 저항 정신 효과적으로 전달"
삼성전자 이영희 부사장, 칸 라이언즈 무대에 선다… 韓 여성 파워, 글로벌로
제일기획 오혜원 상무, 닷 인코퍼레이션 류지민 매니저도 스피치 예정 칸 라이언즈, 글로벌 여성 리더들 총출동
"엄마를 위한 섹시 댄스"… KFC의 기상천외한 '어머니의 날' 캠페인
KFC, 오는 12일 미국 어머니의 날 기념 섹시 댄스 캠페인 진행 개인화 캠페인으로 엄마 이름 입력하면 동영상에 나타나
"트립닷컴은 왜 틸다 스윈튼과 이시언을 캐스팅했을까"… 방은하 HS애드 ECD
"브랜드의 강렬한 등장감 원해, 틸다 스윈튼 섭외" "일상속 이질감 강조, 브랜드 네이밍을 크리에이티브 핵심으로 활용"
"유튜브 촬영, 갤럭시로"…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삼성, '성공사례'로 꼽혀
삼성, 유튜브서 고객의 인사이트를 가장 잘 포착한 사례로 선정 유튜브와 인플루언서 활용한 갤럭시 노트 9 캠페인 호평
"공모전, 스펙쌓기 아닌 역량 키우는 도전"… 임정택 HS애드 AE
"철저한 목표 세우고 실패한 공모전 공부도 도움 돼"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페티션 2019, 다음달 접수
텐센트가 밝힌 중국 마케팅 성공 전략 "고객 정확히 파악해야"
경제 성장률 둔화 속에서도 소비 관련 성장률은 급증 허정필 텐센트 인터내셔널그룹 담당, 성공 마케팅 전략 공유
"남자아이가 인형 갖고 놀면 안되나요?"… 장난감회사 '해즈브로' 광고가 던진 물음
해즈브로X오길비, 소년·소녀 장난감 구분짓는 사회에 의문 제기 젠더로 구분된 장난감 성사회화 메시지 전해
넷플릭스 無광고 고집하는 사이, 훌루 'D2C' 광고 전년比 85%↑
넷플릭스, 광고 도입 계획 전무… "콘텐츠 투자에 집중" 훌루 D2C 광고 급성장, A&E, Viacom, NBC유니버설도 D2C 모델 구상중
선크림·선글라스를 집에 두고 왔다면?… 아마존의 배송 혁명 '아마존 로커', 코첼라에 떴다
아마존 로커, 페스티벌 내 픽업 존 설치 페스티벌 타깃 온라인 기획전부터 오프라인 당일 배송까지
올 최고 광고대행사는 위든&케네디, '에드에이지' 선정… '나이키' 인종차별 항의 캠페인으로
2위 굿비 실버스타인&파트너스, 3위 자이언트 스푼 성공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선보인 크리에이티비티 업체 선정
조규윤 바이오일레븐 대표 "브랜딩 론칭 3개월에 올인 '드시모네'는 과감한 도전"
'드시모네' 프로바이오틱스, 올 매출 300억원 목표 "브랜드명 변경 후 매출 급성장, 제품 라인업 꾸준히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