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인플루언서 마케팅, 가짜 팔로워에 예산 14% 낭비

마케팅 담당자, 인플루언서 계정의 가짜 팔로워 우려 마케팅 예산 14%, 가짜 계정에 집행

thumb1

홍성현 대홍기획 대표, 유튜브 라이브방송에 떴다… 대홍TV 개국

대홍기획, 사내방송 '새답라이브' 유튜브 채널로 개편 사내 소통과 대외 홍보 커뮤니케이션 동시 공략

thumb1

"소셜 빅데이터, 맛있게 요리할 맞춤형 솔루션 드려요"… 김유나 대홍기획 빅데이터 마케팅 센터장

SNS에 소비자가 남긴 흔적 토대로 마케팅 분석 솔루션 제안 "롯데 내 마케팅 헤드쿼터 역할, 그룹 간 시너지도 기대"

thumb1

애플, 프라이버시 마케팅 강화… 광고서도 '사생활 보호' 강조

애플 아이폰 캠페인, 프라이버시 지키기 위한 일상 모습 담아 호평 신규 론칭 애플 구독 서비스, 프라이버시 기능 강조

thumb1

밀러, AB인베브에 소송 제기… 광고 설전, 법정 싸움으로 번져

버드라이트 슈퍼볼 광고로 시작된 밀러의 콘시럽 논란 밀러, 버드라이트 슈퍼볼 광고에 소송 제기

thumb1

넷플릭스, 디즈니·애플·AT&T와 OTT 경쟁 예고… "마케팅 새 판 짠다"

7년간 CMO 역임한 켈리 베넷 사퇴, 후임자 찾아 경쟁사에 인재 유출, 새로운 마케팅 전략 구상 중

thumb1

던킨은 왜 운동화를 선택했나?… '식품+패션' 협업, 新 마케팅으로 부상

던킨·써코니, 보스턴 마라톤 앞두고 두번째 협업 완판 행렬, 온라인 마켓서 2~3배 가격에 거래되는 등 인기

thumb1

[SXSW 2019] 외국인도 줄 서 먹는 퓨전 한식… 美 오스틴 명물 '김치프라이'

SXSW 열리는 美 텍사스의 맛집으로 부상 한식과 멕시칸 결합해 만든 매콤한 '김치프라이' 인기

thumb1

"트위터, K팝의 글로벌화 촉진제 역할 할 것"… 잭 도시 CEO

"K팝은 전 세계 트렌드, 지난해 53억건 트윗 발생" 사용자·기업 선순환 구조 만들 것… 광고 수익화 모델 구상 중

thumb1

'먹고 춤추고' 식도락 즐거움 담았다… 배달앱 '요기요' 캠페인 전략

유혁준 제일기획 프로, '요기요' 캠페인 전략 발표 즐거움 담은 캠페인에서 프로모션까지 확장, 고객 경험↑

thumb1

"패스트푸드 광고 노출, 온라인·모바일서 심각"… WHO, 디지털 광고 규제 촉구 나서

정크 푸드 광고, 전통매체와 달리 디지털 매체는 규제 사각지대 WHO, "모바일 광고 단속 요구 및 비만 인식 높여야"

thumb1

[SXSW 2019] 시골 음악축제는 어떻게 연 43만명이 찾는 글로벌 행사가 됐을까

SXSW, 지역 음악 축제서 북미 최대의 IT·엔터테인먼트 축제로 성장 다양성, 오픈 이노베이션, 풍부한 인프라, 네트워킹이 최대 강점

thumb1

"미국판 소녀시대, 유럽판 NCT 구상"… 'K팝' 美 현지화 나선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 북미 최대 IT·엔터테인먼트 페스티벌 SXSW서 K팝의 가치 알려 "K팝, 하나의 음악 장르로 진화… SM 경쟁력 자신 있어"

thumb1

광고계에도 봄 향기 살랑… 이니스프리·에버랜드·설화수, 꽃내음 가득한 광고 선봬

뷰티 및 레저 업계, 봄 꽃 담은 캠페인 진행 이니스프리의 벚꽃, 에버랜드의 튤립, 설화수의 매화 캠페인

thumb1

혁신 LG 이끄는 뉴비즈니스센터… "글로벌 가능성 보여줄 것"

LG, 올해 처음으로 美 SXSW 참가… 다양한 기술력 선봬 "혁신하는 젊은 LG, 글로벌 시장에 적극 알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