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크스 아시아 2019, '탱그램 어워즈' 4개 부문 심사위원장 발표
탱그램 어워즈 4개 부문 심사위원장 발표 오는 4월 17일부터 참가 접수 시작
"SK하이닉스, 브랜드 가치 성장률 1위"… 인터브랜드, 2019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발표
SK하이닉스·카카오, 브랜드 가치 성장률 가장 커 CJ ENM·넷마블·DB손해보험·대림산업, 톱 50 신규 진입
"높아지는 고객 기대치, 브랜드의 대담한 도전 필요"… 문지훈 인터브랜드 한국법인 대표
급변하는 시장 대응 위한 방법 제시 신념, 고객 기대 정의, 브랜디드 콘텐츠, 결정 등 4가지 꼽아
돌체앤가바나 이어 버거킹까지… 황당한 인종차별 광고, 뭇매 맞는 글로벌 브랜드
버거킹, 호른바흐, 돌체앤가바나 등 잇따른 인종차별 광고로 논란
"젊음이여 칸 라이언즈로 가자"… 영 라이언즈 국가대표 마케터 모집
글로벌 젊은 마케터, 협업·생각하는 능력 테스트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칸 라이언즈서 경합
샴푸·맥주 광고에 미세먼지가?… 소비자 셀링포인트 된 '미세먼지'
아모레퍼시픽 프레시팝 샴푸 광고, 미세먼지와 레트로 트렌드 동시에 담아 하이트진로, 신제품 '테라' 미세먼지 없는 청정맥주 스토리 캠페인
인스타그램 게시물, 광고가 10%…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힘 쏟는 패션·뷰티 브랜드"
2018년 인스타 광고 관련 포스트, 42% 증가한 262만건 "광고 게시물 거부감 줄이고 소비자의 자발적 확산 유도해야"
엘베스트 'LG유플러스 CSR캠페인',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제26회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 7개 부문 11개 수상작 "다양한 매체와 플랫폼 활용 눈에 띄어"
액센츄어 인터랙티브, '드로가5' 인수… 컨설팅·광고회사 '시너지' 기대
컨설팅회사는 데이터, 광고사는 크리에이티브 강점 '시너지' 기대
세계 최초 5G 기습 상용화, 이통3사 광고 경쟁 '후끈'
KT·SKT·LGU+ 이통3사, 5G 광고 경쟁 시작 "5G 홍보 강화로 광고시장도 활기 띌 것으로 전망"
경쟁사 광고에 불 지른 버거킹, 재미·모객 두 마리 토끼 잡았다
버거킹 브라질, AR 기능 활용한 광고 주목 사용자 재미, 매장 방문 유도 효과
"구글 튤립 번역기, 삼성전자 향수, 박혁거세 알"… 만우절 이색 마케팅, 왜 할까?
구글, 어시스던트 이용해 식물어 번역 능력 선봬 삼성 메모리 부분 인스타그램 계정에 향수 동영상 올려 눈길
칸 라이언즈, 10개 아젠다 발표… 구찌·P&G·로레알이 직접 답한다
문화적 시대정신, 크리에이티비 전략, 혁신과 스토리텔링 주제로 인사이트 공유 미디어·브랜드·엔터테인먼트 결합한 CLX 신설… 광고인·마케터 네트워킹 기대
인스타그램, 상품 광고에서 결제까지 한 번에… "SNS의 미래는 커머스"
인스타그램, 광고 수익 이어 판매 수수료까지 수익화 인앱 결제 기능, 미국서 베타 버전으로 20여 개 브랜드와 운영
광고회사 미생이 밝힌 취업 꿀팁, "창의력보다 중요한 능력은…"
제 12회 SM C&C Talk서 연사로 나선 신입사원들, 취준생에 꿀팁 전수 "생각하는 능력 기르고 이를 직무와 연관지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