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맥주 시장, 때 아닌 '광고전쟁'… 버드vs밀러, '콘시럽' 설전
버드라이트, 슈퍼볼 2019 광고서 밀러라이트 겨냥한 광고 '스페셜 딜리버리' 선봬 밀러라이트, 뉴욕타임스에 전면광고 내세우며 버드라이트 주장 전면 반박
'앤디 워홀이 먹방과 ASMR의 시초?'… 버거킹 슈퍼볼 광고 화제
1982년 촬영된 다큐멘터리 편집한 광고 기존 슈퍼볼 공식과 다른 광고로 눈길
美 2019 슈퍼볼 베스트5 광고… '드로가5·위든+케네디' 협업의 승리
버거킹·훌루·아마존, 슈퍼볼 베스트5에 선정 현대차 광고, 순위 진입은 실패… 호평과 비판 동시에 받으며 이슈
글로벌 톱3 광고사, 한국 성장세 관심… 덴츠 남우현 대표 "투자-M&A 나설 터"
韓, '모바일-5G' 등 인프라 강점… 시장 가능성에 전세계서 주목 "한국 내 7개 덴츠 브랜드 유기적 결합, 투자와 M&A로 도약 할 것"
"책은 안보지만 도서관은 간다"… 도서관 마케팅 봇물
성인 10명 중 4명, 연간 독서량 0% 도서관 콘셉트 복합 공간은 증가… 인스타그램 업로드 인기
"사랑 받는 기업, 매니페스토 전략으로 접근"… 강재호 제일기획 프로
"수치와 논리적인 전략보다 스토리텔링 통한 접근" "광고전략은 결국 사랑받게 하는 일"
다트미디어, 2019 한국 소비자 평가 '뉴미디어 부문' 대상 수상
광고예산 낭비 막는 최적의 미디어믹스 'dGRP' 개발한 공로 인정
유튜브·페이스북 '꼼짝마'... 틱톡, 디지털 광고시장에 도전
틱톡, 앱 내 광고 서비스 테스트 나서 "하루 액티브 유저 1만3000만명, 빠른 성장세 주목해야"
'밈·짤방'이 소환한 야인시대, 버거킹 '사딸라' 광고 인기
16년 전 드라마에서 협상하던 장면 패러디한 광고 인터넷에서 시작된 '밈', 광고까지 섭렵
"주근깨·주름을 있는 그대로"… 화장품 업계에 부는 '無보정' 마케팅
CVS, 인간의 불완전함을 인정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진행 뉴트로지나, 커버걸, 레브론 뷰티 브랜드 참여
'5G'가 이끄는 디지털 세상… 'AR·VR·데이터' 마케팅 뜬다
5G 시대, 스포츠·게임·쇼핑 등 몰입형 콘텐츠가 대세 "동영상, 타깃 광고에 대한 선제적 투자 필요"
다방커피에 80년대 디스코까지… 2019년 메가트렌드 '뉴트로'가 뜬다
기성세대에겐 향수로, 젊은 세대에겐 새로운 문화 단순한 과거 재현이 아닌 트렌드 결합한 새로움 창출
이노션, D&G 인수 효과… 2018년 영업익 전년比 22.2% 오른 1182억원
2018년 매출 1조2392억원, 매출총이익 4719억원 기록 국내외 비계열 성장 및 미국 D&G 인수효과 지속 등으로 중국 제외 전 지역 성장 달성
'진화하는 침대' 이론… 이주영 오리콤 CD "이제는 '좋은 침대, 좋은 잠' 효과 알리고 싶다"
'에이스침대'와 32년 간 호흡 맞춰 온 오리콤, 신뢰로 완성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선봬 박보검 모델로 젊은층 공략, '좋은 잠'에 대한 에이스침대만의 자신감 녹여 호평
B급 코드와 금융의 만남 '핀크'… "쓸수록 재밌는 유병재 카드, 아이돌 안부럽죠"
인스타그램 등 SNS서 소비자 자발적 인증샷 화제 B급 정서 담긴 마케팅으로 밀레니엄 세대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