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유튜브·페이스북 중간광고 안본다… "62.8% 그냥 스킵"

광고 차단을 위한 유료서비스도 부담

thumb1

"타이드, 나이키, KFC"… 트위터가 꼽은 2018 올해의 브랜드

인간 중심적이고 가치 있는 아이디어 창출한 브랜드 선정 "2019년은 더 많은 브랜드가 목소리 낼 것"

thumb1

매일 '10억 시간' 보는 유튜브… '휴식·영감·연결', 시청 트렌드

구글, 올해 유튜브 시청 트렌드로 휴식, 영감, 연결 꼽아 "시청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명확히 보여주는 결과"

thumb1

"바느질 장인이 뜬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 들이는 브랜드

인스타그램 스토리, 24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피드 인스타그램에 이어 페이스북, 유튜브까지 확대

thumb1

밀레니얼 세대가 사는법… '가격비교·모바일 구매 선호, 브랜드 로열티 낮아'

스냅챗, 리서치 회사 '카산드라'와 함께 밀레니얼 세대의 쇼핑 습관 연구 결과 발표 "밀레니얼, 최대 소비 주체로… 독특한 쇼핑 습관 잘 이해하는 것 중요"

thumb1

'지상파 중간광고' 도입, 지상파TV 구원투수 될까

여론은 부정적, 광고업계는 환영 분위기 "광고 효율성 제고, 침체된 지상파TV 광고 시장 활성화 기대"

thumb1

'나 홀로 집에 패러디' VS '감성 애니메이션'… 구글·애플 크리스마스 광고 대결

구글, 영화 '나 홀로 집에' 패러디 구글 어시스던트 광고 애플, 애니메이션 이용해 따뜻한 감성 일깨워

thumb1

올해 유튜브를 뜨겁게 달군 '톱10' 광고… 아마존 1위, 삼성 갤럭시 7위

유튜브·오포·나이키·터키항공, 상위권 기록 삼성 갤럭시 '무빙온', 애플 아이폰과의 비교 광고로 호응 얻어

thumb1

국내 게이머에 도전장 낸 '포트나이트'… 황효신 제일기획 프로 "과감한 전략 통했다"

"안전하고 완벽한 길 아닌 과감하고 패기있는 아이디어 제안이 주효" "한국 vs 전세계 대결 구도로 경쟁심 부추겨, 할리우드 톱스타 모델로 차별화"

thumb1

"옥외 광고도 데이터 적극 활용해야"… 정용찬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데이터사이언스 그룹장

모바일·데이터 중요한 시대, 옥외광고도 신기술 접목한 발전 도모 "옥외광고에 데이터 입혀 일대일 효과 볼 수 있는 광고 전략 짜야"

thumb1

고객이 디자인하고 홍보까지… 나이키 '에어 맥스 데이'의 똑똑한 마케팅 전략

2014년부터 시작한 나이키 연중 최대 행사 소비자 참여로 흥행, 브랜드 유대감 깊어져

thumb1

"커피와 슬라임, ASMR과 뷰티의 만남"… 유튜브 트렌드, 오프라인으로 나오다

유튜브 트렌드, 오프라인 매장 마케팅에 접목 슬라임·ASMR로 휴식과 여유 제공

thumb1

유튜브·페이스북, 국내 '동영상 광고' 선점… 네이버·다음은 '경쟁력 미비'

일반인·1인 크리에이터 콘텐츠가 대세 네이버·다음, TV드라마 재방송에 의존… 성장 한계

thumb1

"마이싸이더·가취관·팔로인·실감세대·소피커"… 밀레니얼·Z세대 2019년 트렌드5

대학내일, 2019년 밀레니얼·Z세대 트렌드 발표 "대의명분 아닌 개인 중심의 소의명분 마케팅 중요"

thumb1

옥외광고 지형도 바뀐다… 현대百, 코엑스 이어 한국판 '타임스퀘어' 동참

현대百, 100억원 투자한 무역센터점 외관 디지털 사이니지 이달 오픈 CJ파워캐스트 "내년 코엑스 광고판 100% 완판, 현대百은 60%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