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칸 라이언즈X서울' 개막 첫 날…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향연 펼쳐져

드로가부터 코난 오브라이언까지 크리에이티비티 세미나 유현재 서강대 교수, 이선미 제일기획 CD 라이브 강연 진행

thumb1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의 진화, 진정성 담아야"… 이선미 제일기획 팀장

"기존 체제에 도전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아이디어 눈에 띄어" "메시지에 진정성 담고 세상을 좋은 방향으로 바꾸는 것이 목표"

thumb1

"착한 브랜드·집요함, 칸이 주목한 6가지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유현재 서강대 교수

유현재 서강대 교수 '칸 라이언즈 X 서울'서 강연

thumb1

옐로모바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 통합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위블', '페페로' 통합 위블 브랜드 경쟁력, 기술력 강화

thumb1

메조미디어, 글로벌 마케팅 콘퍼런스 '옥토콘 2018' 열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대행사 최초 세계 유력 기업 초청, 각 사 노하우 공유 텐센트·구글· 데일리모션·아이클릭·오스·트립어드바이저·어큐이티애즈 등 권역별 7개 기업 참가

thumb1

크리테오, IDC 기준 2017년 전세계 애드테크 시장 1위

IDC 보고서 기준 점유율 7.4% 기록, 전 세계 1위 애드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리타게팅 광고 기반에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으로 확장

thumb1

코바코, 스마트광고 창업 릴레이 특강 열어

과기부와 스마트광고 기획, 투자유치 특강 예비 창업인 위한 무료 강연

thumb1

크리에이티브 축제 '칸 라이언즈X서울' 개막… 전설의 광고인 한 자리에

구글, 드로가 5, 버거킹, 사치앤사치, R/GA 등 크리에이티브 전설들의 강연

thumb1

오리콤 '캐논' 광고, '2018 대학생이 뽑은 좋은 광고’ 최우수상 수상

오리콤 제작 캐논 캠페인, 밀레니얼 세대 취향 적중

thumb1

'그린에 소셜을 입히다'… 현대카드, 밀레니얼 세대 맞춤 마케팅

인스타그램으로 론칭한 '더 그린카드' 밀레니얼 세대 타깃 온라인 채널 광고∙프로모션 진행

thumb1

"유방암, 이제는 끝낼 때"… 10월, 글로벌 '핑크 캠페인' 활발

세레나 윌리엄스 파격적 영상 통해 인식 제고 인스타그램 부메랑 활용 'BOOBERANG' 캠페인

thumb1

"유튜브 광고, 더 효과적으로 하세요"… 동영상 광고 시장, 패권 잡기 나선 구글

애드 익스텐션·새로운 광고 효과 분석 시스템 선봬 디지털 광고 시장, 동영상으로 중심 이동… 페이스북·아마존 등과 경쟁

thumb1

유튜브에서 인기 끈 동영상 유형은? … 커버·ASMR·먹방 등

유튜브 체류시간 급증, 1위 이용 모바일 앱 '커버', 'ASMR', 'How to' 영상 최다 조회

thumb1

캐드버리 초콜릿 '드럼치는 고릴라'가 보여준 '크리에이티비티'

투오마스 펠토니에미 TBWA 디지털&이노베이션 아시아 대표 "기술이 인간 절대 대체할 수 없어" "기술 적용해 크리에이티비티 확장해야"

thumb1

사드장벽 '왕훙'으로 넘어라… 韓 유튜버 '中 마케팅' 기회로

샤넬, 디올, BMW 등 브랜드와 협력해 중국 시장 공략 왕훙 팔로워 규모 5억9000명, 중국 젊은층 소비 주축으로 떠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