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캐드버리 초콜릿 '드럼치는 고릴라'가 보여준 '크리에이티비티'

투오마스 펠토니에미 TBWA 디지털&이노베이션 아시아 대표 "기술이 인간 절대 대체할 수 없어" "기술 적용해 크리에이티비티 확장해야"

thumb1

사드장벽 '왕훙'으로 넘어라… 韓 유튜버 '中 마케팅' 기회로

샤넬, 디올, BMW 등 브랜드와 협력해 중국 시장 공략 왕훙 팔로워 규모 5억9000명, 중국 젊은층 소비 주축으로 떠올라

thumb1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통화연결음 캠페인', 클리오 광고제서 동상 수상

뉴욕페스티벌·칸 라이언즈 이어 세계 3대 광고제 '클리오 어워드' 동상 수상 전화상담원의 고충 개선한 '통화연결음' 캠페인으로 광고 어워드 휩쓸어

thumb1

"시각장애인에 빛과 희망 돌려 주고파"… 조정훈 삼성전자 C랩 크리에이티브 리더

시각장애인 수차례 테스트 거쳐 가능성 확인 1~2년 내 글래스 형태 '릴루미노' 개발에 박차

thumb1

제일기획 '미세먼지∙몰카 캠페인', 클리오 광고제서 8개 본상 수상

미국 뉴욕 클리오 광고 시상식에서 동상 8개 수상 미세먼지,몰카 등 국내 공익 캠페인 호평

thumb1

광고 넘어 동화책으로… 유한킴벌리, 아동 동화책 3권 출판

SM C&C, 유한킴벌리 라디오 동화 광고 3편 동화책 발간 숲과 나무의 소중함 테마∙∙∙ 광고 카피라이터 동화 작가로 변신

thumb1

[인터뷰] "구글·페이스북, 광고대행사 역할 절대 대신할 수 없어"… 빌염 제일기획 CD

"크리에이티비티 핵심은 변치않아, 그 어느때보다 중요" "오랫동안 흔적 남길 수 있는 캠페인 만드는 것이 목표"

thumb1

제일기획, 장애인 소통 돕는 아이디어로 '스파이크스 아시아'서 8개 본상 수상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8서 금 3, 은 1, 동 4 총 8개 본상 수상 시∙청각 장애인 의사소통 돕는 앱 '굿 바이브 프로젝트', 삼성전자의 저시력 장애인 시각 보조 앱 '릴루미노' 등 수상

thumb1

CJ ENM, 방송∙디지털∙V커머스 결합한 ‘다다 스튜디오 콘텐츠 통합 솔루션 상품' 선봬

뷰티·리빙·토이·푸드·트렌드 등 분야별 채널과 디지털로 재해석한 '1분 홈쇼핑' 등 6개 채널 활용 글로벌 구독자 1330만 명, 월 200편의 V커머스 영상 자체 제작 역량 보유

thumb1

올 4분기 광고 경기, 3분기 대비 보합세 전망… "의류·신발·신문서적 업종 강세"

4분기 코바코 광고경기전망지수 KAI 107.7 매체별, 온라인·모바일 제외 전매체 보합세 전망

thumb1

아쉬움만 남긴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8'… 아시아 색깔 지우고 글로벌화 두드러져

제일기획, 이노션, 서비스플랜코리아, HS 등 국내업체 17개 부문 수상 "호주·인도 약진, 상대적으로 韓·中·日 아쉬운 성적과 프로그램"

thumb1

'팔라우 서약' 最多 그랑프리…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8' 폐막

삼성전자, 제일기획, 이노션, 서비스플랜코리아 부문별 수상 제일기획·HS애드, 만 30세 이하 영스파이크스도 수상

thumb1

인스타그램 맞춤 캠페인·브랜딩…구찌·버버리 'Z세대' 겨냥 SNS 마케팅 활발

구찌, 디지털 마케팅에 예산 55% 지출 버버리, 전통적인 로고 버리고 새롭게 변신

thumb1

"엄마의 잃어버린 목소리, AI로 구현"… 인도 울린 삼성전자 '빅스비' 광고

빅스비로 희귀병 앓는 엄마 목소리 구현 최단기간 유튜브 1억뷰 돌파 신기록

thumb1

이노션, 기아차 '비트360'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독일 iF(2월)및 레드닷(4월)에 이어 미국 IDEA(9월)에서총 5개 본상 차지 글로벌 디자인 전문가들로부터 스페이스마케팅 경쟁력 인정 받아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