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고 효과 광고' 92편…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8 '탱그램 어워즈' 발표
167개 최종 후보작 중 92개 작품 선정 마인드셰어(Mindshare), 올해의 네트워크 에이전시 수상
아·태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8 개막
26개국서 4056개 작품 출품… 한국은 204개 출품 26~28일, 싱가포르 선텍시티서 진행
[인터뷰] 스파이크스 아시아 심사위원, 제일기획 조영민 그룹장
"아시아 최대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서 넘치는 에너지 확인할 것" 전통적인 '필름-프린트' 형태 벗어나, 다양한 '미디어-아이디어' 결합해야
"유기농을 체험케 하라"… 대박 '상하목장', 숨은 마케팅 노하우
캠페인 콘셉트 "브랜드를 테마파크로, 제품을 기념품으로" 식구 먹거리 고민 많은 '와이프3045' 타깃으로 체험마케팅 성공적 론칭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암호화폐 '식스', 홍콩·일본 거래소 상장
글로벌 상위 거래소인 홍콩 '코인슈퍼' 20일 상장 일본 핀테크 기업 쿠오인의 암호화폐 거래소 '리퀴드' 19일 상장
크리테오,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기법 위한 마케터 인사이트 발표
국내 마케터 대상 설문조사 토대로 구매 여정별 디지털 마케팅 광고 기법 분석 통합적, 구매 여정 단계 고려한 마케팅 목표 설정해 마케팅 기법 효율 측정 조언
인크로스, 2018 한국IR대상서 코스닥 시장 부문 '우수상' 수상
IR조직 중심으로 현안과 사업전략 정보를 투자자들에게 공정하게 제공
조정석 '야나두' 광고, '뮤오리진' 코믹 패러디로 재조명
종합광고대행사 '한컴'이 기획·제작한 '야나두' 광고, '뮤오리진'이 패러디
"이색 아이디어, 제품으로 탄생하다"… 제일기획, '해커톤' 발표회 열어
디지털 해커톤 'CONNEC+ Maker Movement' 발표회 개최 아이디어 직접 제품화하는 트렌드 반영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시제품 제작
'성공한 광고' 미디어플래너 손에 달려… 양인선 HS애드 부장
"올드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의 믹스(mix)가 중요"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8 심사위원으로 참여 "효율적 미디어 활용에 높은 점수"
피키캐스트, 태국 콘텐츠 플랫폼 기업 '욱비'와 MOU
태국 내 욱비 플랫폼 통해 피키캐스트의 오리지널 콘텐츠 독점 제공 동영상 콘텐츠 200여 편 공급, 태국어 자막 서비스 등 지원 예정
LG유플러스 '와썹맨' 쭈니형 광고, 5일 만에 100만 뷰 달성
유튜브 '와썹맨' 패러디 광고, Z세대에서 인기
인크로스, 5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사업 성장에 대한 자신감 표현 및 주주가치 제고 차원"
'칼퇴·집중근무' 가능케 하는 '밸런스 메이커' 등장… 삼성카드, 워라밸 광고 '인기'
직장인들의 워라밸 맞춰주는 재기발랄 마우스·시계 선봬 광고대행사 이노레드 제작, 참신한 광고로 인기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모여라"… '2018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 성료
한림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눈정화팀', 대상 수상 6개월간 전국 광고관련 학과 등 학생 3100여 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