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아마존에 '맞불'… '에코'와 대화형 비디오 개발 나서
월마트, 소비자 참여형 비디오에 2억5000만 달러 투자 소비자 유치, 참여 위한 엔터테인먼트 개발 기술 투자
"브랜드와 잘 맞는 크리에이티브가 중요"… 이성하 펍지 팀장
"브랜딩 관점에서의 크리에이티브 고민 필요" 브랜드와 크리에이티브 이해하는 '브랜드 크리에이터' 역할 제시
'페북·인스타그램' 꼼짝마… 핀터레스트, 광고 매출 전년比 44% 성장
핀터레스트, 2020년엔 10억 달러 광고 매출 적극적인 사용자 기반, 동영상 광고 상품도 개발
"광고 퀴즈 풀면 상금 드려요"… 메조미디어,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큐피트' 선봬
국내 미디어 렙 최초 모바일 퀴즈쇼 애플리케이션 자체 개발 국내 퀴즈 앱 최초, '최저상금 보장제'를 공식 룰로 책정해 경쟁력 확보
"브랜드, 서비스보다 철학 있어야"…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일상의 좋은 습관이 쌓여 크리에이티브가 탄생" "고도화되는 기술, 더 인간적인 영역이 크리에이티브를 가치있게 만들어"
'이노션 멘토링 코스' 시즌 8 우승팀… 자전거 헬멧 착용 독려 캠페인 론칭
이노션의 대표적인 재능기부 프로그램인 IMC IMC 시즌 8 최우수 아이디어, 자전거 헬멧 착용 독려 캠페인 진행
크리에이티브 축제 '칸 라이언즈X서울 2018' 폐막… 현업 전문가들의 알찬 세미나로 호평
칸 라이언즈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화두 던져 크리에이티비티에 대한 치열한 고민… 광고업계·학계서 주목
"크리에이티비티, 인종과 성차별에 편중… 가난과 교육 등 다양성 추구하자" 양웅 교수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다' 양웅 동서대 교수 강연 더욱 깊이 있는 다양성 추구 필요
"훌륭한 크리에이티비티, 사업에도 긍정적 영향 확인"… 조 풀로스 스파이크스 아시아 디렉터
"크리에이티비티 상을 받은 브랜드, 매출·시장점유율 등 상승 확인" "앞으로 크리에이티비티의 가치, 더욱 중요해질 것"
R/GA·VISA·유니레버가 주목한 광고 트렌드는?… 칸 라이언즈X서울서 인사이트 공유
크리에이티브 전설들의 강연·세미나 이어져 칸 라이언즈X서울 2018, 12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서 열려
"인공지능 활용해 광고 영역 확대해야"… 김병희 서원대 교수
"인공지능 결합하면 속도, 아이디어, 소비자 반응 증가" "광고인의 회의감도 감소시킬 수 있어"
"오픈 이노베이션 시대, 문제를 발견하는 것이 크리에이티브"… 김기영 이노션 ECD
"스스로 문제 발견하고 해결해 세상을 더 좋은 방향으로 바꾸는 능력 중요" "좋은 문제를 발견하는 능력치, 최대한으로 몰아야"
"이커머스 시대의 크리에이티브, 시장에 대한 이해 필요"... 김민아 제일기획 팀장
김민아 팀장, 올해 처음 생긴 Creative E-commerce 부문 심사 맡아
CJ ENM, 美서부에 최대 규모 e스포츠 전용 경기장 설립
세계 최초 게임채널 OGN 운영… 전 세계 3억명 시청자 공략 나서 관객 500명, 선수 100명 수용 가능한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및 스튜디오 설립
피키캐스트 웹예능 '엄잠후' 갓세븐 편 930만 뷰 돌파
갓세븐, 신곡 'Lullaby' 응원법 담은 라이브 콘텐츠로 이색 팬서비스 선사 ASMR과 예능의 결합… 독보적인 ASMR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