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갤러리아백화점 VIP 고객이 선호하는 와인은?… '부르노고·샴페인'

최고급 와인 생산지 ‘부르고뉴’ 와인과 샴페인 선호 ‘신의 물방울’ 수천만 원대의 ‘로마네 꽁띠’… "희소성 있는 와인도 선호" ‘더 비노494’ 평균 객단가 99만원, 병당 100만원 이상 와인 인기

thumb1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올 여름 라이트 맥주 가정 시장 점유율 1위"

6~8월 가정시장서 라이트 맥주 점유율 1위… ‘카스 라이트’ 가정시장 판매량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31% 상승 전체 맥주 브랜드 순위 중 6위로 라이트 맥주 중 유일한 TOP 10

thumb1

롯데웰푸드, 글로벌 식품 소재사와 '글로벌 파트너십 세미나' 개최

고객사 임직원, 연구원 등 100여명 초청해 진행 스페셜티 식품 소재 및 독점 유통 원료 소개 식물성 단백질, 식이섬유, 당알콜, RA인증 바닐라 등

thumb1

"플래너에 램프까지"… 스타벅스, 11월부터 'e-프리퀀시' 시작

플래너 3종 비롯해 캘린더 1종, 포터블 램프 4종 미션 음료 3잔 포함 제조 음료 17잔 구매 시 증정품 제공 최초 플래너 수령한 고객에게 ‘굿노트’ 협업 디지털 플래너 증정

thumb1

CJ올리브영, 라이브 스튜디오 오픈… ‘올영라이브’ 경쟁력 키운다

올해 상반기 올영라이브 시청자 수 전년비 142% 증가 본사에 라이브 스튜디오 열고 프로그램 경쟁력 강화 신규 브랜드, 신상품 인지도 확보의 장으로 활용

thumb1

허진수 SPC그룹 사장,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만찬… 韓 기업인 중 유일

'SIAL' 60주년 맞아 글로벌 기업인 40여명 초청 SPC그룹, 밀∙버터∙치즈 등 프랑스산 식품원료 통상활동 활발 2018·2022년 이후 세 번째… 당시 허영인 회장 참석

thumb1

GS샵, 휴일 배송 개시… 토요일 방송 상품, 일요일에 받는다

‘휴일에도 내일 도착’ 서비스 개시, 토요일 3~4개 방송 상품 대상 테스트 결과 4.8~5.7%p 주문 증가, 고객 니즈 확인 서울, 인천 수도권 일부로 시작, 연말까지 확대

thumb1

"1초에 40개씩, 편의점 기록 갈아 치웠다"… CU '맛폴리 밤 티라미수' 24일부터 판매

24일 오전 8시부터 O4O 앱 포켓CU 통해 재고 조회 가능 CU Npay, 신한카드 QR 등으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생크림, 커피 커스타드 넣은 연세우유 밤 티라미수 생크림빵 선봬

thumb1

신세계 강남점, 하이브 협업 ‘세븐틴 팝업’ 시즌3 오픈

그룹 ‘세븐틴’ 팝업스토어 시즌 3 개최 5명 멤버가 직접 기획·제작 상품 소개 제작 과장 담은 메이킹 로그영상부터 앞선 시즌 상품까지

thumb1

이마트, 김장철 ‘배추 대란’에도 물량 늘리고 가격 낮췄다

절임배추 4만박스 · 이마트 단독 베타후레쉬 3만박스 사전예약 역대급 기상에도 지난해보다 1만박스, 200톤 물량 늘리고 최저가로 10개월 준비한 절임배추 시즌, 사전기획으로 시세 영향 최소화

thumb1

'첫 돌' 앞둔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맥주, 시장 안착에 매출 견인까지

지난해 11월 출시… '크러시' 1주년 눈앞 '크러시 효과' 올해 상반기 롯데칠성음료 맥주 매출 전년比 11.3% ↑ 해외 수출 박차… 몽골 이어 이탈리아·네덜란드 등 확대 계획

thumb1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 킹카그룹과 ‘카발란’ 판매 확대 전략회의

우호적 파트너십 강화 및 ‘카발란’ 판매 전략 수립 목적 ‘카발란’ 국내 수요 급증… 한국 싱싱글몰트 위스키 시장 성장 기여 향후 면세 라인업 강화 및 판매 채널 확대 주력 예정

thumb1

롯데 비상경영 3개월, 신동빈 회장의 연말 인사 키워드는

롯데지주 지난 8월부터 비상경영… 계열사 곳곳 구조조정 올해 임기 만료되는 CEO 다수… 연임 여부에 촉각 글로벌 현장 행보 강화하는 신동빈 회장 눈길

thumb1

[르포] '더현대 글로벌' 성공 이어가는 현대백화점… 시부야 파르코에 'K-패션' 깃발

올해 12월까지 총 12개 K 패션 브랜드 선봬 1차 행사 기간 매출 30억원 달성… '파르코 백화점 팝업 역대 1위' 내년 하반기 더현대 글로벌 정규화 검토

thumb1

핼러윈 특수 포기한 편의점, '라방' 키고 빼빼로데이 대목 노린다

편의점 4사, 캐릭터 협업 제품으로 차별화 시도 CU, 라방으로 분위기 띄우고 제품 소개 및 모바일 상품권 판매 "올해 빼빼로데이 월요일, 매출 증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