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 앞두고 美 북동부 코스트코 입점

지난 3월 캐나다 코스트코 ‘빼빼로’ 입점 이후 꾸준히 판매 미국 북동부 코스트코로 확대 ‘빼빼로데이’ 앞두고 미국 소비자 접점 확대, 선진 소비시장 공략 강화

thumb1

김남정 동원그룹 회장 "AI는 미래 향하는 지렛대, 모든 사업에 'AI DNA' 이식하라"

사내 GPT 경진대회에 227개 팀 과제∙연인원 1000여명 참여 100일 레이스 끝 10개팀 본선 진출 카이스트∙일리노이大∙삼성SDS 등 학계∙업계 AI 전문가 집단이 기술 점수 심사

thumb1

시몬스, 비건 매트리스 N32 'SLEEP SAFETY' 캠페인 론칭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 의미 담아 환경호르몬 없는 라돈·토론 인증 등 직관적 메시지 N32, 전 제품 원단 및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 사용

thumb1

야놀자, ‘세계경제포럼 혁신자 커뮤니티 유니콘 기업’ 가입

25년 1월 스위스 다보스포럼 유니콘 멤버로 참석 전 세계 여행 및 관광 분야의 이니셔티브 확보 글로벌 기업들과 협력해 혁신 기술 바탕의 여행 산업 변화 가속화

thumb1

11번가, 소상공인 셀러에 20억원 무이자 대출 지원

소상공인 상생대출 지원 위한 협약 체결 5년간 소상공인 셀러 500여 곳에 300만원씩 무이자 대출 금융비용 부담 커진 소상공인 경영 안정화 지원 기대

thumb1

CJ제일제당 "재능있는 영셰프 발굴 힘쓸 것"… '퀴진케이' 첫 오너셰프 탄생

퀴진케이 출신 배요환 셰프, 모던 한식 레스토랑 '두리(DOORI)' 창업 팝업 레스토랑·코리아하우스 개관식 만찬 등 거치며 노하우 쌓아 CJ제일제당, 한식 영셰프의 체계적 지원 통해 성공 사례 구축

thumb1

"3040도 주렁주렁" CJ온스타일, 백꾸·신꾸·텀꾸 '인기'

1020서 시작된 꾸미기 트렌드 열풍 3040까지 확장 백 꾸미기 유행에 키링 소품아이템 매출도 ↑ “Y2K 유행과 다꾸에 익숙한 3040 세대도 본격 합세”

thumb1

아동복지시설에 움튼 숲… 한국 코카-콜라, 환경친화적 실내 숲 38곳 조성 완료

3년간 전국 38개 아동복지시설에 쾌적한 실내 공간 선물 지역적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실내 숲 조성 실내 공기질 개선은 물론 아이들 정서 개선에도 도움

thumb1

성시경 막걸리 vs 하정우 와인… 셀럽 전쟁터된 편의점

GS25, ‘성시경 막걸리’ ‘소유 하이볼’ 업계 단독 판매 세븐일레븐, 완판 행렬 하정우 와인 ‘콜미레이터’ 레드 선봬 셀럽 제작 참여 주류 완판… 편의점 독점 계약

thumb1

아워홈, 음성공장 폐식용유 순환자원 인정 획득… 3년간 27톤 재활용

육가공 제품 생산 시 발생하는 폐식용유 재활용 3년간 총 27톤 상당 폐식용유 바이오디젤 제조에 활용 "자원 순환 선도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

thumb1

컬리뷰티페스타, 온·오프라인 둘다 잡았다… 파트너사 거래액 4배 ↑

DDP 행사 동시 진행 온라인 기획전, 참여 브랜드 성장 이노베이션 브랜드 전년비 거래액 6.6배 상승 스킨케어 약 38% 성장, 컬리몰 방문자 수도 5배 이상 늘어

thumb1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타임빌라스에 7조 투자… 2030년 국내 쇼핑몰 1위 목표"

롯데백화점 2030 중장기 성장동력으로 ‘타임빌라스’ 낙점 국내와 해외 쇼핑몰 사업에 7조 투자, 국내 쇼핑몰 13개 운영 국내 쇼핑몰 점유율 과반 목표… “쇼핑몰 1위 리테일러 될 것”

thumb1

독해진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타임빌라스 객단가, 스타필드 앞섰다"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스타필드 정조준 “복합몰 7조 투자” “스타필드 수원 객단가 5만원 수준”… 수원 경쟁 우위 자신 신세계그룹 화성테마파크 사업에 의문 던지기도

thumb1

쿠팡이츠 "입점단체에 배달비 인상 요구 안해"… 배달앱 상생안 합의 8번째 실패

23일 8차 ‘배달플랫폼·입점업체 간 상생협의체’ 열려 쿠팡이츠 '중개수수료 인하·배달기사 지급비' 내용 담은 첫 상생안 제출 입점업체, '배달기사 지급비' 놓고 쿠팡이츠와 갈등

thumb1

쇼핑 축제 '신세계 쓱데이' 온다… "최대 혜택과 재미 위한 온·오프 협업"

쓱데이, 2019년 시작해 5회차 맞아...올해는 3일 연장 행사 기간 10일 동안 쓱데이 매출 목표 1조9000억원 "그룹사의 역량을 총 동원...국가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