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시대 유물 옥외광고, 디지털 상호작용으로 ‘재발견’
김신엽 한국DS연구소 소장 옥외광고 주제 발표 정보 확산에서 사용자 경험, 체험 단계 담당 콘텐츠 매개 ‘상호작용’, 시장 더 커질 것
왜 지금 휴머니티와 유머가 필요한가?… 지로 하야시 덴츠 ECD
"행동을 변화시키는 캠페인이 이긴다"… 양수희 퍼블리시스 CCO
박설희 LG 브랜드담당 수석 "협력·융합에 브랜딩 답 있다"
'LG-구겐하임 글로벌 파트너십' 소개 신진 아티스트 발굴…10만달러 수여 적합성·동시대성·상호발전 고려해야
박준석 하나은행 팀장 "최초 타이틀 가진 마케팅 전략 짜야"
버려진 지폐로 국제광고제 석권…금융권 최초 5관왕 타이틀 각종 시행착오 거쳐…굿즈 확장해 2년 연속 '최초' 지위 지켜
필름 한 장으로 파키스탄 뒤흔든 현대차의 도발 "통했다"
차량 온도 10도 낮추는 '나노 쿨링 필름' 개발 현대차·파울러스 공동 발표 … 기술을 확산시키는 법 파키스탄서 진행된 캠페인 '성공적' … 타 브랜드 차량을 광고판으로
전이안 컴파운드 컬렉티브 대표 "AI 통한 새로운 시장 열릴 것"
AI 인간이 생각하지 못한 이미지 창조…작업물 퀄리티 높여 하나의 툴로 AI활용…중요한 건 '크리에이티브의 아이디어'
"AI, 아이와 같아… 아이디어로 함께 성장"… 김경진 HSAD DX담당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DASH.AI' 상용화 "가장 큰 챌린지는 원하는 결과물 내도록 하는 것" "AI, 크리에이티브 도구로… 고객가치 높일 것"
'雨利' 한무영 교수 "탄소저감 먼 얘기 대신 빗물을 활용하자"
공대 교수서 빗물박사로 "기후위기 해결사는 빗물과 당신" "댐 짓는 대신 공짜 수원 빗물을 누려라"
최진 KPR 상무 "SDGs 라이언즈, 실질적 변화 이끌어야"
'결과' 심사기준 40% 차지 "혁신적 접근방식 필수" "AI 이미지 활용한 아토피 캠페인 좋은 사례"
송창렬 크랙더넛츠 대표 “AI시대 광고, 시작은 여전히 인간의 영감”
뉴데일리·칸 라이언즈 코리아 주최 '칸 라이언즈 서울' "AI, 효율성보다 창의성 발휘하는데 점점 더 큰 역할" "기술 사용에 매몰되지 말고 브랜드 가치 담아내야"
"크리에이티브는 사업적으로 중요, 등한시하면 비용 발생"… 마리안 브랜리
뉴데일리·칸 라이언즈 코리아 주최 ‘칸 라이언즈 서울’ 마리안 브랜리 칸 라이언즈 어워드 디렉터 방한 "칸 라이언즈 첫 출품 후 수상까지는 3년 소요"
"전통과 싸우기보다 전통을 활용해 솔루션 만들라"… 하오 승 레오버넷 대만 CD
뉴데일리·칸 라이언즈 코리아 주최 ‘칸 라이언즈 서울’ 칸 라이언즈 2024, 헬스 & 웰니스 부문 골드 수상자 세션
스포츠 스폰서십 마케팅 열쇠는 "사고를 기회로 만드는 순발력"
뉴데일리·칸 라이언즈 코리아 주최 ‘칸 라이언즈 서울’ 마케팅 전문가 극찬 끌어낸 맥주 광고 비밀은 "스포츠 후원에 진심" 비자코리아 ‘파트너십’ 스폰서십 전략 주목
강태호 대홍기획 본부장 "AI와 협업하면 광고 마케팅서도 혁신 실현될 것"
마케팅 업무에 생성형 AI 적용하면 주당 업무시간 5시간 줄여줘 원하는 결과물 얻으려면 활용 역량이 관건 마케팅 AI플랫폼 '에임스'도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