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
TV
|
스타
|
대구·경북
|
대전·충청·세종
|
칸 국제광고제
경제
정치
사회
북한
전국
글로벌
연예
스포츠
문화
건강
포토
TV
경제종합
증권
금융
산업
부동산
IT·과학
에너지·화학
마케팅
포토뉴스
오피니언
TV뉴스
피플 인터뷰
헬스
스페셜
칸 라이언즈
충청
충남
충북
대전
세종
경북
대구
포항
Home
> 기사목록 >
김수현
[컨콜] 위메이드 "JV 설립 다양한 업체 검토중…올해 마무리"
김수현
2018-02-08 10:23:14
8일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2017년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조인트벤처(JV) 설립이 완료될 것”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상을 진행중이고 완료되는대로 사업계획을 발표할 것” ...
위메이드, 작년 4분기 영업익 '흑자' 전환
김수현
2018-02-08 09:42:28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는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5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위메이드가 발표한 '2017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에 따르면, 국제회계기준(K-IFRS) ...
방준혁 넷마블 의장 "중국, 경계 아닌 '벤치마킹' 대상"
김수현
2018-02-08 00:02:39
방준혁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의장이 지난 2015년부터 강조해왔던 중국기업의 경쟁력을 올해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올해는 중국기업의 경쟁력을 더 높이 평가하며 중국을 경계해야 할 대상에서 벤치마킹해야 ...
넥슨 '듀랑고',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돌파
김수현
2018-02-07 16:07:48
넥슨은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5일 국내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출시된 '야생의 땅: ...
남궁훈 카카오게임즈 대표 "모바일게임 사업 강화...대중성·플랫폼 중요"
김수현
2018-02-07 15:54:51
카카오게임즈가 개발 전문 자회사 '프렌즈게임즈'를 출범시키고, 기존 퍼블리싱 역량과 함께 개발 부문을 강화해나간다. 지난해 크게 흥행한 배틀그라운드를 이을 온라인게임 3종과 다양한 모바일 신작라인업 출시로 ...
넷마블, 올 최대 화두는 '글로벌'… "해외 '지배력 확장' 정조준"
김수현
2018-02-07 01:55:01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의 '글로벌' 미션이 올해도 계속된다. 다양한 신작라인업으로 넷마블 성장을 견인하고 해외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지난 5일 넷마블은 지난해 연매출 2조42 ...
네오위즈, 작년 영업익 108억... "올 '자체IP-해외' 공략 총력"
김수현
2018-02-06 18:11:05
네오위즈가 6일 연결 재무제표에 따른 지난해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네오위즈의 지난해 연간 매출은 1740억 원으로 전년대비 9% 하락했다. 영업이익은 108억 원으로 전년대비 54% 감소했으며, 당기순손실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선봬
김수현
2018-02-06 17:58:06
카카오게임즈는 6일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를 정식 출시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어드벤처 장르로, 개성 ...
넷마블 "해외 인기몰이 기반 연매출 2조 돌파"
김수현
2018-02-06 17:42:01
지난 2015년 매출 1조원을 달성한 넷마블게임즈(넷마블)이 2년만에 매출 2조원 시대를 열었다.6일 넷마블은 지난 4분기(10~12월) 연결기준으로 매출 6158억원, 영업이익 926억원, 당기순이익 5 ...
넥스트플로어, 나다게임즈와 '데빌메이커:아레나' 퍼블리싱 계약
김수현
2018-02-06 17:17:08
넥스트플로어는 나다게임즈와 모바일 전략 RPG '데빌메이커:아레나'의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데빌메이커:아레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수준급 일러스트로 호평 받았던 '데빌메이커: ...
방준혁 넷마블 의장, "'콘솔-온라인' 글로벌 영토확장"
김수현
2018-02-06 17:06:4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이 그동안 주력해왔던 모바일게임에서 벗어나 콘솔과 온라인 등 플랫폼 다변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이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6일 신도림 쉐라톤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열 ...
대형 게임3사 실적 발표 기대감… "연 매출 '6조' 돌파"
김수현
2018-02-06 00:42:10
넥슨·넷마블게임즈·엔씨소프트 등 대형게임 3사가 지난해 ‘모바일’·‘글로벌’ 흥행 성과로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번주 발표되는 3사의 실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6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이날 넷마블 ...
OCI, 中 업체에 3년간 1조1000억 규모 폴리실리콘 공급
김수현
2018-02-05 17:16:22
OCI는 대규모의 폴리실리콘 장기공급계약 체결로 다시 한번 폴리실리콘 분야의 글로벌 리더 입지를 강화했다. OCI는 5일 중국 롱지 솔라(Longi Solar)에 2021년까지 3년 간 1조1000억 원 ...
게임빌-컴투스, 日 한류 문화 확산 '코코로 어워드' 기업상 수상
김수현
2018-02-05 12:50:07
게임빌-컴투스는 일본 '2018 코코로 어워드(2018 KoCoLo Awards)'에서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오랜 기간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온 양사가 일본 내에서도 게임 한류 문화를 확산시킨 ...
[컨콜] 컴투스, 작년 현금 보유 6700억… "해외 M&A 검토중"
김수현
2018-02-05 11:01:12
컴투스는 5일 진행된 2017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당사가 보유한 현금 규모가 2017년 말 6700억원 수준"이라며 "사업의 선순환을 위해서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
<<
< PREV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NEXT >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