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 은현주 기자] 3월 13일부터 14일까지(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제일기획이 대행한 삼성(Samsung)의 '트라이 갤럭시 폴드 익스피리언스'(TRY GALAXY
[싱가포르 = 유다정 기자] 세계적인 주류 기업 캄파리 그룹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은 합리적인 예산을 기반으로 한다. 유명인에 기대기 보다는 고객들이 알아서 SNS에 글을 올리는, 오가닉 마케팅의 본질과 가깝다.14일 싱가포르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지역
제일기획이 대행한 경찰청의 '똑똑(Knock Knock)'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집행된 캠페인 중 글로벌 광고제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14일 세계적인 광고·마케팅 전문 기관인 WARC(World Advertising
[싱가포르 = 은현주 기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24년 어워드 본선 진출작을 공개했다.13일(현지시간) 스파이크스 아시아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스파이크스 아시아엔
기아(Kia)가 세단과 픽업트럭의 장점을 결합한 UTE 모델 '타스만'(TASMAN) 호주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티저 광고(teaser, 불완전한 정보만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여 최종 광고효과를 극대화하는 광고) 캠페인이 현지에서 예상치 못한 뜨거운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세로로 길쭉한 '타워버거(Tower Burger)'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가로로 긴 옥외광고(OOH)판을 역으로 이용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KFC UK는 해시브라운과 치즈, 치킨 필렛, 양상추와 같은 내용물을 탑처럼 높게 쌓
"한국에서 한국 법인이 만들어낸 솔루션이 해외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과 경쟁하고, 그들보다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것이 가장 자랑스러울 때죠."전 세계적인 시장 침체에도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엄수원 아드리엘 대표의 말이다. 브랜드브리프는
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가 세계 최초로 '케첩 보험(Ketchup Insurance)'을 내놨다.11일 업계에 따르면 하인즈는 케첩 소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생활 속 모든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세계 최초의 '케첩 보험'을 고안했다.하인즈
브랜드 홍수의 시대. 매일 무수한 브랜드들이 새로 등장하고 조용히 사라지기도 합니다. 척박한 사업 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신생 브랜드가 단단히 뿌리 내리고 싹을 틔울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일까요? '브랜드의 탄생'에서는 작지만 강한 힘을 지닌 한국 브랜드들을 소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