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
TV
|
스타
|
대구·경북
|
대전·충청·세종
|
칸 국제광고제
경제
정치
사회
북한
전국
글로벌
연예
스포츠
문화
건강
포토
TV
경제종합
증권
금융
산업
부동산
IT·과학
에너지·화학
마케팅
포토뉴스
오피니언
TV뉴스
피플 인터뷰
헬스
스페셜
칸 라이언즈
충청
충남
충북
대전
세종
경북
대구
포항
Home
> 기사목록 >
박소정
고객이 디자인하고 홍보까지… 나이키 '에어 맥스 데이'의 똑똑한 마케팅 전략
박소정 기자
2018-12-18 16:34:04
나이키가 '에어 맥스 데이(AIR MAX DAY)'에 소비자를 적극적으로 참여시키는 똑똑한 마케팅 전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나이키의 시그니처 운동화를 기념하는 에어 맥스 데이에 소비 ...
"커피와 슬라임, ASMR과 뷰티의 만남"… 유튜브 트렌드, 오프라인으로 나오다
박소정 기자
2018-12-18 07:00:00
유튜브에서 인기를 끈 콘텐츠가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확대되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슬라임,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ㆍ자율 감각 쾌락 반응)과 같이 유튜브에서 유행 ...
"마이싸이더·가취관·팔로인·실감세대·소피커"… 밀레니얼·Z세대 2019년 트렌드5
박소정 기자
2018-12-14 11:28:02
"마이싸이더, 가취관, 팔로인, 실감세대, 소피커"'혼코노(혼자 코인노래방)', '혼여(혼자 여행)' 등 혼자 놀기를 좋아하는 밀레니얼과 Z세대가 '나'를 중심으로 기준과 취향을 더욱 세분화시키고 있다. 내 ...
유튜브 2018년 결산… '핑크퐁·케이팝', 인기 콘텐츠 총집합에도 욕먹는 이유
박소정 기자
2018-12-11 18:00:19
유튜브의 2018년 트렌드를 담은 결산 영상인 리와인드(Rewind)가 일주일 만에 유튜브 역대 '싫어요' 랭킹 2위에 올랐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케이팝, 먹방, ASMR, 상어 가족 노래 등 유튜브에서 ...
유튜브 2018 올해의 광고… 작품상·6초 광고·크리이이티비티 등 7개 부문 선정
박소정 기자
2018-12-10 12:08:12
유튜브가 '2018년 유튜브 광고(YouTube ads of 2018)'를 발표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유튜브는 디지털 분야 시상식인 웨비 어워드(The Webby Awards)와 함께 구독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 ...
"기업PR·신제품 론칭까지"… 카톡 이모티콘, 효자 마케팅 역할 '톡톡'
박소정 기자
2018-12-06 14:34:21
카카오 이모티콘 마케팅이 업종을 불문하고 효자 마케팅으로 활용되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이모티콘 마케팅은 기업 PR부터 금융상품, 게임 론칭, 식품 판촉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되고 있다. 카 ...
"연말연시 마케팅, 올해는 예년보다 일찍 펼쳐야"
박소정 기자
2018-12-03 14:45:42
크리스마스와 새해 맞이 쇼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빨라지면서 기업들의 연말연시 마케팅도 예년보다 빨라지고 있다. 3일 크리테오의 2018년 홀리데이 쇼핑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연말 쇼핑 트렌드는 선물 ...
효과적인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에 필요한 기술… AI, 다음은?
박소정 기자
2018-11-30 15:19:16
타깃에 최적화된 맞춤 광고를 할 수 있는 애드테크로 AI(인공지능) 기술과 함께 실시간 광고 어셈블리(real-time ad assembly), 실시간 버저닝(real-time versioning)이 주목받고 있다. ...
2019년 광고 시장 규모 11조9천억원 전망… 5G의 등장, 모바일 개인화·동영상 광고 기대
박소정 기자
2018-11-23 11:11:50
2019년 광고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2.9% 성장한 11조9000억원이 될 것으로 전망됐다. 5G 기술이 광고에 접목되고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동영상 광고가 전체 시장의 ...
이노션, 2018을 빛낸 '올해의 한국 광고대행사'로 선정
박소정 기자
2018-11-22 12:22:27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광고 축제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8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South Korea Agency of the Year)'로 ...
'미고·키르시' 스트리트 브랜드에 꽂힌 유통街…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젊고 트렌디하게"
박소정 기자
2018-11-21 15:15:37
유통업계가 스트리트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에 꽂혔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기존에도 유통업계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이 유행이었지만 최근에는 일반인들에겐 다소 생소한 스트리트 브랜드를 활용한 ...
한국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워커 홀릭·고품질"… 코트라, 아세안 마케팅 지표 발표
박소정 기자
2018-11-19 12:06:01
한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워커홀릭과 품질 좋은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코트라는 최근 아세안(ASEAN) 지역을 대상으로 동아시아 이미지를 조사한 마케팅 지표를 발표했다.19일 코트라에 따르면 이 ...
무신사·글로우픽·마켓컬리, 디지털 넘어 TV광고 선보인 까닭
박소정 기자
2018-11-15 15:26:58
무신사, 글로우픽, 마켓컬리 등 온라인 기반의 카테고리 킬러 브랜드들이 올드 매체로 불리는 TV 광고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온라인과 디지털 마케팅에 집중해 온 카테고리 킬러 브랜 ...
25주년 맞아 新 브랜드 만든 이마트, '블랙이오'로 새로운 마케팅 도전
박소정 기자
2018-11-12 12:27:42
이마트가 매년 진행해오던 창립 기념 행사 대신 '블랙이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며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이마트는 최근 창립 25주년을 맞아 이마트표 블랙프라이데이를 뜻하는 '블랙이오' 브랜드를 새롭게 ...
"밤에 스마트폰으로 보는 세로형 광고가 좋아요"… 소비자가 선호하는 모바일 광고는?
박소정 기자
2018-11-08 15:31:12
"밤에 본 세로형으로 된 광고가 더 기억에 남아요."메조미디어가 최근 발표한 '디지털 동영상 이용 행태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는 낮보다 밤에 본 광고, 가로형이 아닌 세로형 광고를 더 기억에 남는다고 느끼는 것으로 ...
<<
< PREV
261
262
263
264
265
266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