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작도 지속가능하게"… 칸 라이언즈, '애드 넷 제로(Ad Net Zero)'를 외치다
[칸 라이언즈 2023] 애드넷제로(Ad Net Zero) 세미나
"칸에서 용기 얻어… 틀 깨는 크리에이티브 만들 것" 류샤론·박하은 SKT 매니저
[칸 라이언즈 2023] YLC 2023 마케터 부문 브론즈 수상자 류샤론·박하은 인터뷰
"영 라이언즈 넘어, 칸 그랑프리 꿈 꿔요"… 김현·송서율 대홍기획 아트디렉터
[칸 라이언즈 2023] YLC 2023 미디어 부문 골드 수상자 김현·송서율 인터뷰
세상을 바꾼 크리에이티브로 '칸 그랑프리'를 품다… 제일기획 황성필 CD·강승리 프로
[칸 라이언즈 2023] 글래스 라이언 그랑프리 수상자 제일기획 황성필 CD·강승리 프로 인터뷰
"아이디어 가진 자가 세상을 움직인다"… 전설의 애플 광고 만든 거장 '리 클로우'의 메시지
[칸 라이언즈 2023] 리 클로우 TBWA\미디어 아츠 랩 명예 회장 세미나
"글래스 라이언, 고유의 이야기로 세상의 변화 이끄는 것이 핵심"… 빌염 융폰마트한강 CCO
[칸 라이언즈 2023] 글래스 라이언 심사위원 인터뷰 "글래스 라이언, 아이디어만큼 프리젠테이션과 질의응답도 중요" "용감한 아이디어, 끝까지 믿고 견뎌야 변화 만들 수 있어"
"칸 라이언즈에서 아웃도어 그랑프리를 수상하려면"… 이예훈 제일기획 ECD
[칸 라이언즈 2023] 아웃도어 라이언즈 심사위원 인터뷰 "칸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 그랑프리, 모든 면에서 수준 높아야" "DE&I, 에너지 절약 크리에이티브 선보인 캠페인들 돋보여"
제일기획, '똑똑' 캠페인으로 칸 라이언즈 2023서 韓 역대 두번째 그랑프리 수상
[칸 라이언즈 2023] 70회 맞은 칸 라이언즈 마지막 수상작 발표 韓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 글래스 부문 그랑프리 수상 쾌거 30세 이하 경쟁부문인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서 대홍기획 골드, SK텔레콤 브론즈 수상
대홍기획,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서 韓 최초 미디어 부문 '골드'… SKT는 '브론즈' 수상
[칸 라이언즈 2023] 글로벌 영 크리에이터들의 경쟁 무대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2023' 대홍기획 김현·송서율, 미디어 부문 '골드' 수상 SKT 류샤론, 박하은, 마케터 부문 '브론즈' 수상
지금 칸 라이언즈를 꿈꾸는 크리에이터라면 [박윤진_서울라이터]
[칸 라이언즈 2023] 서울라이터의 칸 라이언즈 탐방기 #5
'최고의 제품' 아닌 '환경 보호' 외치는 파타고니아가 칸 라이언즈에 던진 메시지
[칸 라이언즈 2023] 파타고니아 세미나 파타고니아 창업자 이본 쉬나드, 칸 라이언즈 2023 라이언하트 수상
크리에이티비티는 어디에서 오는가 [박윤진_서울라이터]
[칸 라이언즈 2023] 서울라이터의 칸 라이언즈 탐방기 #4
제일기획 '똑똑' 캠페인, 칸 라이언즈 '골드' 수상…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 부문
[칸 라이언즈 2023] 70회 맞은 칸 라이언즈 넷째 날 수상작 발표 삼성, 닷 등 한국 브랜드 수상 소식도 이어져
레고(LEGO)가 꿈 꾸는 안전한 메타버스 세상
[칸 라이언즈 2023] 레고 세미나
마스(Mars), 크리에이티브에 기술과 퍼포먼스를 더해 브랜드 혁신을 이끌다
[칸 라이언즈 2023] 마스(Mars)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