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데이비드 드로가와 리바이스의 3가지 공통점 [박윤진_서울라이터]

[칸 라이언즈 2023] 서울라이터 박윤진의 칸 라이언즈 탐방기 #1

thumb1

韓 스타트업 닷·제일기획 마드리드, 칸 라이언즈 2023서 각각 브론즈 수상

[칸 라이언즈 2023] 70회 맞은 칸 라이언즈 첫째 날 수상작 발표 헬스&웰니스·아웃도어·제약·인쇄&출판·라디오&오디오 라이언즈 시상 한국 스타트업 닷·제일 마드리드 헬스&웰니스, 라디오&오디오서 각각 브론즈 수상

thumb1

"마케터처럼 생각하고 크리에이터처럼 행동하라"… 브랜드의 틱톡 성공 전략

[칸 라이언즈 2023] 틱톡(TikTok)에서 성공하는 브랜드 전략 3가지 "틱톡, 소셜미디어 아닌 엔터테인먼트 채널… 서로에게 영감 주는 공동창조 추구" "틱톡 커뮤니티가 브랜드에 원하는 것은 완벽함 아닌 진짜 대화"

thumb1

광고계의 전설 마틴 소렐 경이 밝힌 '디지털 혁명, 그 후'

[칸 라이언즈 2023] S4 Capital 창업자 겸 회장 마틴 소렐 경 세미나 지역과 기술에 관한 마케팅 인사이트 공유 칸 라이언즈 2023,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칸서 열려

thumb1

맥주 회사 AB인베브가 꿈 꾸는 브랜드의 미래는?… 마르셀 마르콘데스 CMO

[칸 라이언즈 2023] 2년 연속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마케터' AB인베브가 밝힌 마케팅 전략 "브랜드 목적과 제품 특성에 맞는 마케팅 중요"

thumb1

'크리에이티비티'는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 수 있을까?… 글로벌 CMO 3인이 답하다

[칸 라이언즈 2023] 펩시코(Pepsico), 낫코(NotCo), 엘리릴리(EliLilly) CMO 대담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 속 CMO의 역할에 대한 고찰 "크리에이티비티는 장기적 여정,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해야"

thumb1

칸 라이언즈 2023 개막… 출품작 수 전년比 6% 증가한 2만6992건

소비자 제품 브랜드 직접 출품, 전년比 18% 증가 신설된 '엔터테인먼트 라이언즈 포 게이밍'에 609건 출품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 액티베이션, 크리에이티브 전략 등 8개 부문 출품작 수 모두 증가 칸 라이언즈 2023,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칸서 열려

thumb1

'글로벌 맛집'의 한 가지 공통점은?

전세계 맛집 간판 속 코카콜라 이미지 강조한 'One thing we agree on' 캠페인 "세계 최고의 음식과 코카콜라는 항상 잘 어울린다"는 메시지 전달 코카콜라 전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오픈X(Open X) 대행

thumb1

애플, '가장 가치있는 글로벌 브랜드' 2년 연속 1위… 구글·MS·아마존 뒤이어

칸타 BrandZ 보고서, 2023 가장 가치있는 글로벌 100대 브랜드 발표 글로벌 IT 대기업 1~4위 싹쓸이… 맥도날드 5위 삼성,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포함… 54위 가장 가치있는 글로벌 100대 브랜드의 총 브랜드 가치 7조 달러 추산

thumb1

'라울 뒤피 : 색채의 선율' 전시, 개막 1개월 만에 관람객 3만 명 돌파

예술의전당 전관 개관 30주년 특별전 ​​​​​​​국내의 최정상급 예술가들과 협업을 통해 창조한 독특한 전시 스타일로 연일 호평 유화·판화·드레스 등 180여 점 선봬… 9월 10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thumb1

"암세포가 파괴되는 소리 들어보셨나요?"… WPP의 '가장 아름다운 희망' 캠페인

WPP, 미국임상종양학회(ASCO)와 협력해 암세포가 파괴되는 소리 포착 몸 속에서 파괴되는 암세포를 예술적으로 표현… 암환자와 간병인에게 희망 메시지 전달 WPP 산하 그레이 헬스 & 웰니스 대행

thumb1

도쿄 컨템포러리 미술관 SH GALLERY, 6월 15일 서울관 오픈

thumb1

'빅맥' vs '와퍼' AI 광고 경쟁… 챗GPT가 선택한 최고의 햄버거는?

맥도날드, 'A.I'm lovin' it' 캠페인 통해 '가장 상징적인 햄버거' 메시지 강조 버거킹, 맥도날드 AI 광고 벤치마킹해 '가장 큰 햄버거' 메시지 강조 맥도날드 광고 옆에 버거킹 광고 나란히 게재되며 화제

thumb1

'볼보의 자신감'… CEO의 언박싱 PT 영상 화제

짐 로완 볼보자동차 CEO, 6분 가량의 EX30 언박싱 영상서 프리젠테이터로 활약 '작지만 강한' EX30의 특장점, 감각적인 영상과 위트 넘치는 연출로 풀어내 호평 AKQA 대행

thumb1

"소비자 10명 중 9명, 인플루언서 신뢰하지 않는다"… 뜨는 UGC

인플루언서 피로증·디인플루언서 대두… 인플루언서 신뢰도 하락 사용자가 직접 제작한 콘텐츠(UGC)에 대한 신뢰도 높아져 "UGC, 제품 홍보하는 더욱 진정성있는 방법으로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