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환자들의 직장 내 생존을 위해 글로벌 5개 대행사가 뭉쳤다
[칸 라이언즈 2023] 'Working with cancer, The Brief' 세미나 화이자, 에델만, R/GA, BBDO, 레오버넷 힘 모아 '워킹 위드 캔서' 후속 캠페인 공모
"국내외서 주목받는 디지털 마케팅으로 금융의 가치 전할 것"…김소정 하나은행 부행장
[칸 라이언즈 2023]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 경험본부 부행장 인터뷰 하나은행 '머니드림(Money Dream)' 캠페인, 칸 라이언즈 7개 부문 출품 "마케팅 위한 마케팅 아닌, 금융의 가치 잘 전달하는 데 집중"
칸 라이언즈에서 만난 슈퍼스타와 지하의 크리에이터 [박윤진_서울라이터]
[칸 라이언즈 2023] 서울라이터의 칸 라이언즈 탐방기 #3
삼성 'Flipvertising' 그랑프리·제일기획 '똑똑' 브론즈 수상… 칸 라이언즈 2023
[칸 라이언즈 2023] 70회 맞은 칸 라이언즈 셋째 날 수상작 발표 삼성, 소셜&인플루언서 라이언즈서 그랑프리 수상 올해의 미디어 네트워크는 마인드셰어
"누가 뭐라하든 네 목소리에 집중해"… 노래로 가득 채운 덴츠의 '뮤지컬' 프리젠테이션
[칸 라이언즈 2023] 덴츠 세미나
"다양한 분야 결합된 '광고', 대체할 새로운 용어 찾아야"… 스콧 갤러웨이 교수
[칸 라이언즈 2023] 카라 스위셔, 뉴욕 대학교 스턴 경영대학원의 스콧 갤러웨이 교수 세미나
"밀러 라이트, 효과적인 캠페인 만들기 위한 4원칙 적용"… 소피아 콜루치 몰슨 쿠어스 CMO
[칸 라이언즈 2023] 몰슨 쿠어스·DDB 월드와이드 세미나
마케터는 대자연의 변화와 신경 다양성, 리퀴드 리얼리티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칸 라이언즈 2023] IBM, 마인드셰어, TBWA\Chiat\Day NY 세미나
이노션 베를린, 칸 라이언즈 2023 인더스트리 크래프트 실버 수상
[칸 라이언즈 2023] 70회 맞은 칸 라이언즈 둘째 날 수상작 발표 엔터테인먼트·크래프트 트랙 수상작 및 올해의 엔터테인먼트 인물 공개 이노션 베를린, 난독증에 대한 인식 개선 캠페인 선봬
누구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될 수 있는 시대… AI는 우리의 친구인가, 적인가 [박윤진_서울라이터]
[칸 라이언즈 2023] 서울라이터의 칸 라이언즈 탐방기 #2
망가진 인터넷 세상, 어떻게 고칠 것인가… 핀터레스트가 Z세대를 보호하는 방법
[칸 라이언즈 2023] 핀터레스트 세미나
국가대표 영 크리에이터들의 경쟁이 시작된다… 제일기획·대홍기획·SK텔레콤, YLC 2023 출전
[칸 라이언즈 2023] 제일기획·대홍기획·SK텔레콤 YLC 참가…韓 역대 최대 규모 디지털, 마케터, 미디어, PR, 필름 부문 출전해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경쟁 6월 23일 결과 발표… 골드 수상자는 칸 라이언즈 어워드 쇼 무대에
"생성형 AI는 인간의 아이디어를 풍부하게 만드는 요소일 뿐"… 엔비디아 회장
[칸 라이언즈 2023] WPP·NVIDIA 세미나 "생성형 AI로 인해 사라지는 직업도 있지만, 새롭게 생겨나는 직업도 있어" "AI 관련 안전 위한 국제적 협력과 규제 필요"
럭셔리카 벤틀리는 왜 운동화를 만들었을까?… 아웃퍼포머의 DNA
[칸 라이언즈 2023] 제일 커넥트플러스, 벤틀리·슈 서전과 칸 무대에 올라 "한땀 한땀 정성들여 만드는 벤틀리 자동차와 커스텀 스니커즈, 공통점 많아"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간 컬래버레이션의 핵심은 진정성"
칸에 울려퍼진 생명의 노크 '똑똑'… 제일기획, 韓 두번째 '그랑프리'에 성큼
[칸 라이언즈 2023] 제일기획의 경찰청 '똑똑' 캠페인, 4개 부문 쇼트리스트 올라 글래스 라이언즈 라이브 심사서 호평… "확장성과 포용성, 영속성 모두 갖춰" '똑똑' 캠페인 담당한 제일기획 황성필 CD, 강승리 프로, 이지원 프로 칸 현지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