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코크도 리필 가능'… 코카콜라 "유리병 20회 재사용, 탄소배출량 82% 감소"

지속가능한 배달 서비스 '밀크 & 모어'와 빈 병 회수 및 리필 시범 판매 시작 약 10만명의 소비자 참여 예상… "빈 병 재사용에 대한 소비자 인사이트 얻을 것" 코카콜라, 2030년까지 용기·포장지의 최대 25% 지속가능한 소재로 생산 계획

thumb1

제일기획, 해외시장 확대… 호주법인 자회사 리브랜딩

제일기획 호주법인, 자회사 OneRX·CYLNDR 통해 현지 비즈니스 강화 "주력 고객인 삼성 비롯해 신규 고객 비즈니스 지원 전담" "M&A 통해 신성장 동력 모색하고 영업 지역 호주 전역으로 확대할 것" 제일기획 해외 연결 자회사 실적, 전년比 25% 늘어… 해외 사업 비중 77%

thumb1

플라스틱으로 성형을?…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 파격 영상

"플라스틱 재활용률 5%에 불과"… 불편한 진실 지적하며 '재활용 성형 센터' 해결책으로 제안 리퀴드 데스, 플라스틱 페트 대신 알루미늄 캔 사용하는 '지속가능한 생수' 브랜드로 주목 파티랜드(Party Land) 대행

thumb1

100년 역사 '벤틀리'의 크리에이터 활용법… 제일 커넥트플러스, 칸 라이언즈서 전략 밝힌다

제일 커넥트플러스, 벤틀리·슈 서전과 칸 라이언즈 세미나… 6월 19일 브랜드에 적합한 크리에이터 찾기, 파트너십 성과 측정법 등 공유 칸 라이언즈 2023,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칸서 열려

thumb1

"챗GPT와 달리(DALL-E)는 크리에이티비티의 적일까, 친구일까"… 오픈AI COO, 칸 라이언즈에

오픈AI COO 브래드 라이트캡, 굿비실버스타인&파트너스와 칸 라이언즈 무대 올라 'AI와 크리에이티비티의 미래' 주제로 세미나… 6월 20일 드뷔시 극장 칸 라이언즈 2023,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칸서 열려

thumb1

우버이츠, '소식좌' 위한 한정판 '초소형' 배달 음식 내놨다… '맛은 그대로'

우버이츠, 디즈니+ '앤트맨' 공개 기념해 '퀀텀 카페' 캠페인 선봬 OTT 보며 배달 음식 즐기는 소비자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 제공 마더 런던(Mother London) 대행

thumb1

"인플루언서 영향력 지속… 新 플랫폼 등장할 것"… 삼성전자 김수민 프로

한국PR협회 PR 피플 토크(People Talk), '인플루언서 시대, PR을 생각한다' 주제로 대담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뉴미디어그룹 김수민 프로, 에이엠피알(amPR) 김희연 대표 참석

thumb1

"광고 때문에 팔리는 거 맞아?"… 디지털 광고 성과 측정, '매출'로 증명한다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 올리브영과의 '협력광고'로 공격적 매출 목표 달성 "협력광고 후 즉각적 구매전환율 ROAS 볼 수 있는게 최대 강점" "캠페인 최적화, 성과측정, 인사이트 도출까지… 매출 높일 수 있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 애드이피션시 이예슬 AE, 클리오 김지은 부장, 메타 임주원 어카운트 매니저 인터뷰

thumb1

디지털 옥외광고(DOOH)가 생성형 AI를 만나면

thumb1

"넷플릭스·유튜브가 점령한 시대, 우리는 왜 책을 읽어야할까요?"… 스튜디오좋 남우리 CD

예스24 24주년 브랜딩 캠페인 대행한 스튜디오좋 남우리 CD 인터뷰 "예스24의 경쟁자는 넷플릭스 등 OTT, 오직 책만이 줄 수 있는 가치 전달" "브랜드의 진심과 본질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가 스튜디오좋 스타일"

thumb1

'인간 코트'를 두른 여우의 고백… "피부가 너무 부드러워서"

이오스, 면도 크림 신제품 광고서 '부드러운 피부' 강조 위해 촉감을 시각화 부드러운 털로 유명한 여우와 개 등장시켜 '부드러운 피부'의 감촉 강조 Mischief @ No Fixed Address 대행

thumb1

왕관 쓴 '토마토 킹첩' 나왔다… 찰스 3세 영국 국왕을 위한 브랜드 캠페인 '봇물'

페레로 로쉐·킷캣·버거킹·리세스·하인즈, 대관식 기념한 캠페인 잇따라 선봬 브랜드에 '왕관' 씌우고, 브랜드 이름 임시로 바꾸는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로 축하 국가적 행사를 축제처럼 즐기는 영국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브랜드 연결

thumb1

가수와 팬의 발자취 담은 '아름다운 사람들 방탄과 아미' 출간

thumb1

[진짜 광끼] "광고회사에서 무슨일 하냐고요?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대홍기획 차현지 AE

광고인이 전하는 진짜 광고 이야기… 브랜드브리프 X 팡고TV '진짜 광끼' 8화 대홍기획 차현지 AE

thumb1

AI에게 '건강한 몸'을 그려달라 했더니 '몸짱'이?… 아식스, AI의 편견에 맞서다

아식스, 비현실적 '몸짱' 아닌 '진짜 건강한 몸' 보여주기 위해 AI 교육 나서 일반적으로 건강한 신체를 가진 사람들이 어떤 모습인지를 AI에게 교육 "운동, 신체적 변화보다 정서적·심리적 건강에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