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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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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파리 본사→메가스토어로 전환 꾀한다… LV 드림, 12월 12일 오픈

LVMH, 사마리텐 백화점·슈발블랑 호텔 성공적 론칭에 힘입어 본사 트랜스포메이션 구상 루이비통 매장 넘어 다양한 상업 시설 들어선 복합 단지 계획 LV 드림, 12월 12일부터 2023년 11월 15일까지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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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슈퍼볼' 대신 '디즈니' 손 잡았다…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디즈니, 100주년 첫 번째 공식 파트너이자 독점 자동차 스폰서로 '현대차' 발표 현대차-디즈니 협업 캠페인, 젊은 고객층 흡수하며 큰 성공 거둬 현대차, 슈퍼볼 광고 대신 디즈니와의 파트너십에 집중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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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는 새로운 비즈니스 허브"… 니콜라 멘델슨 글로벌 부사장

"민주적 방식의 광고 시스템 제공" "팬데믹, 기업에 새로운 성장 기회" "한국은 메타버스 선두주자, 미래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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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워런버핏과의 점심, BTS... 사람들은 그들의 ‘생각’을 좇는다”

23일 ‘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마지막 연사로 나서 ‘작고 뾰족한 것들=대한민국과 문화’ 주제 강연 “비주얼에 반응하는 시대 지나...‘브랜드의 생각’ 묻는 시대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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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방종환 트위치코리아 대표 "Z세대가 사회 변화 이끈다"

방 대표, "그동안 알던 방식은 잊어라" Z세대가 주요 고객 될 것...시대 변화에 따른 능동적 변화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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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성현제 HS애드 팀장 "AI가 대체 어려운 고객경험 가치 찾아야"

'고객 경험' 본질적 영역의 가치 강조 "AI, 오가닉뷰 높이는 핵심역할 쥐고 있어" "다양한 고객 경험에 대한 공감 대체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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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박윤진 서울라이터 발행인 “직장 영원하지 않아... 나라는 브랜드 키워야”

‘칸 라이언즈 X 서울 2022’서 23일 강연 '광고가 내게 가르쳐준 것들' 주제로 호응 "경험은 흘러가는 것이 아니라 쌓여가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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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윤미희 BBDO ECD "이제 넷플릭스·노벨평화상과 경쟁해야"

'칸 라이언즈 2022' 다이렉트 부문 예선 심사 '데이터·결과' 중심 심사… 어떤 영향을 미치는 가에 방점 "재미·위트 담아야… 살아남는 것은 결국 재밌어 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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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남우리 스튜디오좋 CD "MZ 이길 방법 위해 싸워야"

23일 칸 라이언즈 서울서 세션 진행 '지겹다 MZ'… "중요한 것은 취향이 아닌 스토리" 빙그레우스·삼양63 넘어 B2B로도 영역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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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김범용 LG CNS 디지털마케팅사업단장 "디지털 광고 데이터도 '지능화' 필수"

코로나19 언택트 바람으로 더 커진 '디지털 마케팅' 중요성 소비자 데이터 정확히 분석하려면...애드테크에 '빅데이터·AI' 활용 대세로 2000개 넘는 플랫폼 중 옥석 가리기 핵심은...데이터 자동화 넘어 '지능화'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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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신석진 크래프톤 본부장 "버추얼 휴먼 기반 웹 3.0 생태계 구축“

크리에이티브 센터, IP 활용 콘텐츠 제작 버추얼 휴먼 세계관·사실성·확장성 포인트 IP 기반 엔터테인먼트 등 타 분야 콜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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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이호준 이노션 팀장 "웹3.0 키플레이어는 크립토소사이어티"

블록체인, NFT 등… 크립토 소사이어티 대두 기술력에 크립토 내러티브 활용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각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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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사판 카디르 파울러스 CD "광고, 진정한 울림 전달해야"

"광고는 두번 죽었다" 브랜드 액티비즘, 사회적 가치 중시 "기업-소비자 상호작용… 참여기회 제공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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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한창희 딜로이트안진 이사 “국내 디지털 광고 성장 위해 투명성·신뢰성 높여야”

‘칸 라이언즈 X 서울 2022’서 발표 디지털 광고 시장, 11년 만에 100배 성장 국내 시장 투명성·신뢰성 후퇴…업계 공통 개선 노력 있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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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라이언즈 서울 2022] 김진성 제일기획 팀장 "메타버스 시대, 브랜드 '판' 잘짜야"

'Seamless한 연결의 시대' 경제적 부가가치로 가상과 현실 연결 '메타버스' 2030년 7000조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