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2022]김낙회 회장 "새로운 인사이트 발견할 수 있는 구심점 되길"
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 '칸 라이언즈' 행사서 축사 "테크-혁신 없이는 광고 회사의 생존 자체가 불가능" "크리에이티비티산업 고민과 고찰할 수 있는 시간될 것"
[SDGs 포럼]김상협 탄소중립위원장 "탄소배출 2050년 '0' 목표…산업성장 보조 맞출것"
'제4회 SDGs FORUM 2022 x Cannes Lions' 개최 "급격한 탄소배출 감축목표는 기업·국민에 고통" "지속성장 위해선 탄소제로 노력해야만 해"
[SDGs 포럼]스타트업 지속성장 동력은 '창의성'…"글로벌 진출 용기 얻어"
소셜벤처 닷·광고회사 서비스플랜 전방위 협력 안드레아 보첼리 등 유명스타 광고마케팅 활용
[SDGs 포럼]조현수 환경부 녹색전환정책과장 "국가지속가능성 지표 57% 긍정적"
'칸 라이언즈 x SDGs 포럼'서 "다방면에서 추가 정책적 노력 필요" 국가지속가능성 보고서 4단계 날씨로 표현 "67개 지표서 보완해야"
[SDGs 포럼] 최아름 닷 소셜임팩트 총괄 “SDGs로 비즈니스 방향성 제시한 마케팅 주효”
'칸 라이언즈 x SDGs 포럼'서 발표 닷, 올해 칸 라이언즈 ‘티타늄 라이언즈’수상 "보도자료 등 마케팅서 SDGs 적극 활용해야"
[SDGS포럼]마티아스 CEO "탄소배출 영향 자연스럽게 인식해야"
"크리에이티브 다수 참여 기후변화 흐름 바꿔야" "투명성 통해 탄소발자국 상쇄 넘어 완화 도움줘야"
[SDGs 포럼]토마스 칸 회장 "혁신·창의력 통해 지속가능 발전 해결"
'제4회 SDGs FORUM 2022 x Cannes Lions' 열려 칸 라이언즈 회장, 영상으로 축사 전달 이성복 뉴데일리 대표 "SDGs포럼, 국내 언론사 최초 토론의 장"
[SDGs 포럼]尹대통령 "지속가능한 발전, 민간기업 사회적 역할 중요"
한화진 환경부 장관, 윤석열 대통령 축사 대독 "사회적가치·경제적 수익 동시 창출 기업의 책임" "SDGs 실현하는 민간기업 지원에 최선 다할 것"
[SDGS포럼]요한필CCO "크리에이티브업계,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에 큰 역할할것"
'칸 라이언즈 x SDGs 포럼' 영상 인사 "새 솔루션-혁신으로 기후변화 저지할 것"
'신라면', 손흥민 해트트릭 달성에 '표정 관리'
농심, 2019년부터 '신라면' 모델로 손흥민 선수 기용 "한국 대표하는 신라면 이미지, 한국 대표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와 잘 맞아" "국내 넘어 해외서도 손흥민 선수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 기대"
"이 순간이 모든 걸 바꿀 수 있다"‥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2022
Doconomy·DOT·LG화학 등 글로벌 기업 SDGs·ESG 전략 발표 딜로이트·크래프톤·트위치·LG CNS 등 게임체인저들 대거 무대에 제일기획·이노션·이노레드·스튜디오좋 등 크리에이티브 리더들 강연도 디즈니·패리스 힐튼·넷플릭스·MS·이케아·하이네켄·도브 등은 영상 강연
아마존이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SDGs 리더스 포럼 2021]
아마존 탄소 중립 2040 선언… 잇따른 글로벌 기업 참여 "기업 중심·협력 특징… 목표 시점 10년 앞당겨" 기후 서약 참여 기업 연간 매출 합산액 1조4000억 달러
"쓰레기로 환경을 구하다"… 불가사리로 세상을 바꾸는 스타스테크 양승찬 대표 [SDGs 리더스포럼 2021]
해양폐기물 불가사리 추출 원료로 만든 친환경 제설제, 사회적·경제적 가치 인정 받아 "기술력과 환경에 강점 갖춘 글로벌 케미칼 회사가 목표"
최재철 기후변화센터 대표 "탄소중립목표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 꾸려야" [SDGs 리더스포럼 2021]
주요국 2050 탄소중립 정책 선언 이어져 전력시장 개편이 불가피 국내, '석탄·화력 발전→청정 에너지' 전환 노력 필요
"기술 활용한 브랜드 활동, ESG의 해결책 제시했다"[SDGs 리더스포럼 2021]
2020·2021 칸 라이언즈 SDGs 부문 심사위원장 에두아르도 마루리(Eduardo Maruri) "올해 트렌드 3가지는 기술 활용, 포맷의 변화, 자연에 대한 인식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