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2020 SDGs포럼 "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유튜브 생중계
UN·삼성·현대차·구글 등 30여 기업·기관 참여 브랜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크리에이티비티 공유 9월16~18일 '뉴노멀시대 브랜드 액티비즘' 주제로 유튜브 무료 중계
SDGs 포럼 2020 X 칸 라이언즈 개막, 오늘부터 사흘간 유튜브 생중계
UN·삼성·현대차·구글 등 30여 기업·기관 참여 브랜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크리에이티비티 공유 9월16~18일 '뉴노멀시대 브랜드 액티비즘' 주제로 유튜브 무료 중계
"코로나 시대, 브랜드는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SDGs 포럼 2020 X 칸 라이언즈
UN·삼성·현대차·구글 등 30여 기업·기관 참여 브랜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크리에이티비티 공유 9월16~18일 '뉴노멀시대 브랜드 액티비즘' 주제로 유튜브 무료 중계
코로나 시대 생존 전략, 크리에이티비티에 묻다… '라이언즈 서울+' 토크
칸 라이언즈 코리아, 유튜브로 공유 9월 24일부터 매주 목요일 14시 공개 칸 라이언즈 홍보대사 '퍼플 라이언즈' 선정키로
전세계인 매료시킨 칸라이언즈·K콘택트, 코로나 시대 '슬기로운 축제'의 모범
라이언즈 라이브·케이콘택트, 디지털 전환으로 참가자 증가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기회는 열려있어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2020 프로야구 개막전, 헷갈리는 시청률 vs 시청자 수… '통합 미디어 효과' 필요한 때
"개막전 5경기 TV 평균 시청률 1.47%, TV 시청자 수 216만" "단순 비교 외에 종합적인 미디어 효과 확인 필요"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TV 맹추격하는 온라인 동영상 광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로 부상
올해 광고비 1조원 넘기고 지상파 TV 광고비 추월 전망 동영상 플랫폼의 숏폼 콘텐츠 트렌드에 걸맞은 크리에이티브 전략 요구 돼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지상파와 맞손 SK, 경쟁사와 제휴 KT… 미디어 '코피티션'이 뜬다
통신·방송, 경쟁자끼리 협력 'Coopetition' 시대 콘텐츠-플랫폼 균형점 찾아야 안착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칼럼
올해 온라인 광고 비중 50% 돌파, 디지털 역량 갖춘 '광고 한류' 기대
2020년 온라인 광고비, 방송·인쇄 등 전통 매체 광고비 앞서 광고비 비중에 걸맞는 업계 역량 갖춘 '광고한류' 기대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칼럼
"광고, 크리에이티비티로 다시 태어나야"… 2023 애드아시아 서울 개최 계기로
"국내 광고계 재도약 발판 마련 및 미래 광고산업 비전 공유할 수 있는 장(場) 될 것"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칼럼
아파트 광고가 돌아왔다… 태영·푸르지오·KCC·호반, TV CF '봇물'
태영·푸르지오·KCC·호반 등 중견 건설사, TV CF 진행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강화 목적
"최고마케팅책임자가 사라진다"… 2020년, CMO들의 생존 싸움 격화
글로벌 브랜드, CMO 직위 없애는 경향 뚜렷 포레스터, 글로벌 CMO 전망 발표 "고객 경험 통제가 성공 척도 될 것"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언팔하면 맥주 공짜"… 밀러 라이트의 과감한 SNS 캠페인
"수 천명의 팔로워보다 소수의 친구가 낫다" 밀러 라이트, 오리지널 소셜 미디어 역할 자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캠페인, 스마트워치에 패션의 가치를 더하다"… 이승재 제일기획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론칭 캠페인 성공 사례 발표 제품 기능 대신 가치 전달한 캠페인
"고객의 달라진 소비패턴, 인스타 감성으로 잡았죠"… 안성호 홈플러스 주임
창고형 온라인몰 '더클럽' 인스타그램 계정 젊은층에 인기 제품 특성과 다양한 말투로 재미와 감동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