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만 회장 차남 박재원, 두산重 첫 지분 확보
6만6355주 0.01% 자사주 매입 인프라코어→중공업 이동 '경영수업'
아시아산림협력기구, 건조지 복원 나선다… '아시아 경관 파트너십' 맺어
국제산림연구센터(CIFOR), 국제혼농임업센터(ICRAF), 글로벌에버그리닝얼라이언스(GEA)와 파트너십 체결 AFoCO는 파트너십 사무국 역할 수행 "기후 위기 완화하고 농업 및 환경 복원력 구축할 것"
책 한 권으로 배우는 코로나 시대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
'한 권으로 끝내는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 핸드북 발간 유승철 저, 이화여자대학교출판문화원
[SDGs FORUM 2020] 코니 브람스 유니레버 CMO "코로나19, 소비자 신념에 따라 구매"
유니레버, 의료진에 감사 캠페인…공감 100% 얻어 "소비자, 브랜드가 당면한 문제 해결해주길 기대"
[LIVE] SDGs포럼"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3일차 생중계
UN·삼성·현대차·구글 등 30여 기업·기관 참여 브랜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크리에이티비티 공유 9월16~18일 '뉴노멀시대 브랜드 액티비즘' 주제로 유튜브 무료 중계
[SDGs FORUM 2020] 박은새 마켓컬리 리더 "지속가능한 유통 위해 도전 계속할 것"
마켓컬리의 지속가능한 유통…‘환경-상품–사람’의 선순환 새벽배송 포장재 종이로 전면 교체한 '올페이퍼 챌린지' 재활용 수익금으로 초등학교에 '교실 숲 조성 프로젝트'
[SDGs FORUM 2020] 장민아 CJ제일제당 팀장 "네이처 투 네이처, 친환경 사이클 구축 목표"
향후 10년 기업 리스크 중 환경 영역 가장 큰 비중 예측 CJ제일제당 지속가능한 환경 구축으로 미래 준비 안전한 먹거리 제공 및 친환경 사이클 구축 목표
[SDGs FORUM 2020] 삼성TV 또 하나의 선물 '에코패키지'...환경에 주는 소비자 선물로
매해 버려지는 수천톤의 TV 패키지서 기회 발견...골판지 가구로 '환골탈태' 환경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 가치관과도 잘 맞아 에코 패키지 적용 제품군 확대해 지속가능경영 실천 '가속페달'
[SDGs FORUM 2020] 이안 암스트롱 민티드 콘텐트 수석 프로듀서 "마케팅 업계 단합할 절호의 기회"
'SDGs' 페스티벌 둘째날 기조연설 팬데믹 동안 영국 각지를 넘어 전세계서 일어난 변화 소개 "미래 희망적으로 바라봐야"
[SDGs FORUM 2020] "껍데기는 가고, 알맹이만 오라"…원하는 만큼만 구매하는 '리필스테이션'
알맹상점 고금숙 대표, '플라스틱 프리' 꿈꾸며 자연친화 리필제품 판매 "대형마트 곳곳, 동네 여기저기 리필스테이션 마련된 세상 그린다"
[SDGs FORUM 2020] 디자인으로 환경·일자리 문제를 해결하는 '공공공간'
사회적기업 000간 신윤예 대표 "제로웨이스트 가치 고민하고 인식 전환 이끌어내는 기업" 지역사회와 공존하며 지속가능한 디자인 추구
[SDGs FORUM 2020] 에두아르도 대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작품이 최고의 아이디어"
칸라이언즈 SDGs 심사위원장, 2021년도 핵심 심사 기준 제시 "17개 지속가능발전목표 영역 고르게 관심 가져야" "UN 채택될 만큼 용기 있고 원대한 아이디어 찾아라"
[LIVE] SDGs포럼 "뉴노멀 시대의 브랜드 액티비즘" YouTube 생중계
UN·삼성·현대차·구글 등 30여 기업·기관 참여 브랜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크리에이티비티 공유 9월16~18일 '뉴노멀시대 브랜드 액티비즘' 주제로 유튜브 무료 중계
[SDGs FORUM 2020]김주호 KPR사장 "기업, 사회공헌은 선택 아닌 필수"
사회적 가치 실현 패러다임 전환, '소셜임팩트' 부각 기업, 사회적 약자 지원 등 공익 기능 한축 담당해야
[SDGs FORUM 2020]이수진 이노션 팀장 "환경문제, 생존가능성으로 대응해야"
환경문제, 지속가능성 추구→생존위협 대응으로 패러다임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