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디지털이 글로벌 광고산업 이끈다… WARC, 글로벌 광고비 전망 발표
2020년, 올해보다 6% 증가한 6560억달러 추정 광고비 지출↑·디지털 광고비 비중 절반 이상
'인형의 집이야, 현실이야?'… 바비 인형,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나섰다
말리부에 나타난 바비의 드림하우스 밀레니얼 세대 타깃, 고객 경험 증진 목적
'삼성 VS LG' 유례없는 광고 공방전… IFA부터 맞불 광고, 공정위 제소까지
LG전자의 선공으로 시작된 OLED TV 공방 공정위 맞제소·경쟁사 저격 캠페인 맞불
사딸라·나문희·곽철용 강제 소환… '밈'이 바꾼 광고 트렌드 "언제 터질지 모른다"
김영철·김응수·나문희, 인터넷 밈으로 밀레니얼 인기 끌어 10년전 영화·드라마 대사에 제품 녹인 밀레니얼 타깃 광고
"치킨도 정기 구독"… KFC 치킨 향 나는 정기배달권, 2시간만에 완판
잠재신규고객 확보 및 신제품 홍보 프로모션 치킨향 티켓으로 오프라인 고객 경험도 높여
나이키,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트래이스미 인수… 스포츠 콘텐츠 전략 보완
나이키, 스포츠 플랫폼 앱 제공 스타트업 인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고객 경험 강화 노력
LG전자가 베이킹 구독 박스 서비스를?… "브랜드 경험으로 잠재 고객 확장"
LG전자 USA, 젊은 고객을 타깃 제빵 키트 선봬 구독 서비스 트렌드 맞춰 브랜드 경험 노려
"테크놀로지와 인간 경험의 결합이 강력한 인사이트 도출"…칸타, 딥 인텔리전스 세미나
칸타, 테크놀로지와 인간 경험 결합한 인사이트 강조 AI, 빅데이터 등 테크놀로지 더한 마케팅 기법과 사례 소개
씨티가 '동일 임금'을 세상에 외치는 법… 소녀의 날 기념 캠페인 공개
성차별 없는 남녀 동일 임금 외쳐 옥외광고, 인쇄광고, 디지털광고로 사회적 메시지 전달
카일리코스메틱스·후다뷰티·펜티뷰티… "셀러브리티 뷰티 브랜드가 대세"
인플루언서·셀러브리티가 이끄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 막강한 소셜미디어 파워로 소비자 구매 연결지어
바비인형도 이젠 성중립… 글로벌 트렌드 '다양성' 마케팅, 어린이 고객층까지 확대
바비 인형 제조사 마텔, '성 중립 바비' 출시 피부색·머리 모양·옷차림 직접 골라 조립
"아기들이 따라하고, 해외서도 난리"… 유튜브 1억뷰 찍은 SK이노베이션 광고 속 비밀
SK이노베이션 캠페인 담당한 정영상 대홍기획 CD 귀여운 동물들과 수능금지곡·노동요로 불리는 배경음악이 인기 요소
"밀레니얼 세대 대표하는 8가지 키워드는 WORKLIFE"… 김난도 서울대 교수
'나' 중모드, 오픈블라인드 등 8가지 키워드 WORKLIFE 제시 김난도 서울대 교수,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9'서 발표
"게임 덕후가 만든 게임 광고, 성공의 비밀은 전문성"… 이은민 제일기획 CD
이은민 CD, 취미를 광고에 연결해 전문성 살려 포트나이트, 블레이드 & 소울 등 게임 캠페인 담당
콧대높은 명품,'롤' 입는다… 루이비통, e스포츠 마케팅으로 젊은층 공략
루이비통, LOL 우승 트로피 여행케이스 제작 Z세대, 밀레니얼 세대 등 젊은층 고객 타깃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