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미래는 소비자 중심"… 크리테오,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 2019
25일 '크리테오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 2019' 열어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시장 전망
비틀즈 애비로드 앨범 속 비틀의 진화… 폭스바겐, 리파크드 에디션 공개
1969년 9월 26일 발매한 비틀즈 애비로드 앨범 50주년 기념 캠페인 파크 어시스트 기능 강조
"플라스틱 OUT"… 英 버거킹, 장난감 녹이는 신규 캠페인 공개
플라스틱 장남감→놀이터, 쟁반 등 매장 내 물품 제작 320톤 플라스틱 폐기물 감소할 전망
"한국서 칸 라이언즈를 만나다"… 김재인·김재홍·조창수, 프로그래머 3人의 활약
김재인 다트미디어 고문, 김재홍 경희대 교수, 조창수 제일창고 부사장 세미나 선정부터 큐레이션까지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서 프로그래머로 활약
"브랜드 액티비즘, 인격체처럼 목소리 내야"… 김병희 한국광고학회장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브랜드 액티비즘, 브랜드 마케팅의 전략적 방향"
"브랜드 액티비즘의 가능성을 엿보다… 칸 라이언즈 서울 X 광고학회 특별 세미나 열어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한국광고학회와 함께 특별 세미나 열어
"브리프, 사람을 위한 최선의 노력"… 오형균 제일기획 ACD의 선제안 성공기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선제안' 방식으로 '꽃병 소화기', '생명의 다리' 성공 "이제는 모범이 될 차례"… 함께 할 클라이언트 모집
"당신의 브랜드는 의미있나요?"… 주태환 오비맥주 상무
칸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주태환 AB인베브 마케팅 상무, 오비맥주 브랜드 사례 설명 소비자에 유의한 마케팅 실무자들에게 당부
"컬래버레이션은 브랜드의 확장, 차별화·시너지 효과"… 김주호 KPR 사장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브랜드, 미디어·스포츠·서드파티 이용한 컬래버레이션 이용해야"
"칸 라이언즈를 움직인 현대차의 조용한 택시"… 김정아 이노션 ECD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감동과 新기술 동시 전달 광고로 전세계서 호평 "발로 뛰며 발굴한 자동차와 휴먼 테크의 접목"
"브랜드 액티비즘이 온다"… 김효진 HS애드 CD
칸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2019 칸라이언즈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김효진 CD 글로벌 리딩 브랜드 사례 들어 '브랜드 액티비즘' 소개
'아트디렉터가 페이스북으로 간 까닭?'… 이연주 페이스북 팀장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샵'의 업무환경 및 성공사례 공유
"당신의 브랜드에 '점'을 찍어주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오진세 CJ ENM 크리에이터사업국장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성장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노하우 공유 친밀도·신뢰도 높은 인플루언서로 소비자 구매 행동 이끈다
“생존 위해 콘텐츠 경쟁력 키워라”… 김영섭 SBS콘텐츠허브 사장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TV 보다 모바일…넷플릭스 등 OTT 시장 급부상 시즌제 도입, 부가사업 개발로 수익 다각화 필요
"나이키·이케아·까르푸의 공통점, 크리에이티비티 효과 극대화"… 솔베이가 팍슈타이트·에드워드 팽크
칸 라이언즈 X 서울 페스티벌 솔베이가·에드워드, 이안 암스트롱과 함께 크리에이터스 테이블서 인사이트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