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포르쉐, 광고 아닌 게임서 新 모델 공개…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젊은층 공략 나서

포르쉐, 트위치 채널서 라이브 비디오 게임 펼쳐 젊은층 타깃해 실시간 인터랙티브 게임 선봬

thumb1

"CSR 초월한 SDGs, 기업 혁신 성장의 기회"… 쟝 다라공 UNOSD 원장

"SDGs를 통해 기업과 브랜드 선택하는 시대" 쟝 다라공 UNOSD 원장, SDGs 포럼 X 칸 라이언즈 서울서 기조연설

thumb1

"韓 이커머스 화두는 돈과 에너지"… 이현민 칸타 글로벌 디렉터

글로벌 소비자 핵심가치론 '에너지' 꼽아 "핵심가치는 국가별·산업별 시장상황에 따라서 변화"

thumb1

"인싸 되기 위한 노력·자료조사 충실히"… HS애드 공모전 대상 수상자들의 꿀팁

HS애드, 영 크리에이터스 컴페티션 2019 시상식 개최 배달의민족 오프라인 공간·LG전자 옥외광고 대상 수상

thumb1

"이커머스 춘추전국 시대, 데이터 마케팅이 열쇠"… 최상락 DMC미디어 PM그룹장

DMC미디어, 데이터 드리븐 이커머스 세미나 개최 데이터 마케팅으로 소비자 구매과정 편의성 높여야

thumb1

"인플루언서·브랜드 목적·문화적 이해·진정성"… 크리에이티브 전문가가 꼽은 광고계 트렌드

로빈 피츠제럴드 BBDO 아틀란타 CCO와 주리펑 타이둠롱 GREYnJ United CCO "광고인, 호기심과 적극적인 자세 중요"

thumb1

"버거킹·블랭크 에디션, 그랑프리 영예"… 부산국제광고제, 24일 폐막

안 나하르 '블랭크 에디션과 버거킹 '와퍼 디투어' 수상 국내 유일의 국제광고제, 60개국 2만 645편 출품작

thumb1

"VR·듀얼 포맷 등 기술로 영상 공유 더 쉽게 만들 것"… 스티븐 장 틱톡 브랜드 책임자

틱톡, 자기를 표현하고 싶고 아끼는 세대를 위한 플랫폼 글로벌 콘텐츠로 트렌드 다양화, 국내에서는 한국적인 콘텐츠 활성화 노력

thumb1

"기업과 브랜드, 사회 도와야 지속성장”… 2019 '칸 라이언즈 X 서울' 개최

글로벌 기업 브랜드 전략 강연 2019 칸 라이언즈 수상작·세미나 상영 9월 18일~20일까지 하얏트-블루스퀘어에서 개최

thumb1

"광고계·시민 함께 즐기는 축제"… 제12회 부산국제광고제 개막

60여 개 컨퍼런스와 1인 미디어 체험 등 볼거리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서 열려

thumb1

스파이크스 아시아 韓 심사위원, 제일기획·에델만·이노레드·이노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5인

韓 심사위원장 2명, 심사위원 3명 참가 스파이크스 아시아, 9월 25~27일까지 싱가포르 선텍시티서 열려

thumb1

스타벅스부터 아디다스까지… 글로벌 전역서 '플라스틱 프리' 열풍

플라스틱 퇴출 노력, 글로벌 전역으로 확산 가치 중심 소비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변화 이끌어

thumb1

풀무원, 지속가능한 지구를 말하다… 김효실 브랜드팀장

풀무원,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캠페인 진행 지속가능성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독려

thumb1

"매스 마케팅은 낭비"… 글로벌 1위 광고주 P&G, 3년째 광고비 줄여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광고 전략 선회 광고대행사 타격 커질 전망

thumb1

MS,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스타트업 인수… 디지털 광고 경쟁 격화

MS, 마케팅 플랫폼 스타트업 프로모트IQ인수 구글·페이스북·아마존·MS… 디지털 광고시장 경쟁 격화